다이아몬드 메달리온 회원에게 제공되는 대한항공 글로벌 승급 증서 개선 사항   

2019년 9월 16일부터 다이아몬드 메달리온 회원은 델타항공이 판매1하고 대한항공이 운항하는 항공편에서 글로벌 승급 증서를 사용하여 일등석으로 승급할 수 있습니다. 단, 최초 구매 항공권이 대한항공의 프레스티지 클래스(J 요금 등급)여야 합니다.  

최초 구매 항공권이 대한항공의 이코노미 클래스(Y, B, M 요금 등급)인 경우 글로벌 승급 증서를 사용하여 대한항공의 프레스티지 클래스로 승급할 수 있는 다이아몬드 메달리온 회원의 현재 혜택과는 별도의 새로운 혜택입니다.* 

메달리온 회원은 델타항공 예약부에 직접 문의하여 승급 증서를 사용해야 하며, 대한항공 증서는 출국 24시간 전까지 확약받아야 합니다. 증서는 대한항공 항공편의 대기자 명단 등록에 사용할 수 없으며, 승급은 이용 가능 여부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1 항공편 판매, 운항, 발권을 델타항공에서 하는지 아니면 제휴사에서 하는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 판매 항공사는 항공편명의 두 자리 항공사 코드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DL2368편은 델타항공에서 판매하며 KE238편은 대한항공에서 판매합니다.
  • 델타에서 발권한 항공권은 006번으로 시작합니다. delta.com을 통해 구매하신 모든 항공편은 델타에서 발권됩니다. 다른 항공사 역시 고유 항공권 번호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대한항공에서 발권한 항공권은 180번으로 시작합니다.
  • 항공편의 운항 항공사로 어떤 항공사에서 항공편을 비행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대한항공 운항 항공편이라면 그 항공편은 대한항공 항공기입니다.

*메인 캐빈 항공권을 구매한 경우, 글로벌 승급 증서 2개를 사용하여 일등석으로 승급할 수 없으며, 글로벌 승급 증서를 사용해 대한항공의 일등석으로 승급하려면 대한항공 프레스티지 클래스 항공권을 구매해야 합니다.

 
델타 프로페셔널 방문 시 다음 브라우저의 사용을 권장합니다. 오래되거나 호환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면 사용자가 의도치 않은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