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타항공 중국-미국 간 전 항공편 일시 중단   

델타항공은 지속되는 코로나바이러스의 여파로 인해 2월 6일부터 4월 30일까지 미국발 중국행 전 항공편을 일시 중단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단, 금일부터 2월 5일까지는 중국 출국을 원하시는 고객님을 위해 운항을 계속할 예정입니다. 

마지막 미국발 중국행 항공편은 2월 3일 월요일에 출발하며, 마지막 중국발 미국행 항공편은 2월 5일에 출발합니다.

운항 일정 변경사항은 2020년 2월 1일부터 delta.com과 GDS에 게시됩니다.

4월 30일까지 예약한 항공편의 경우  여행 면책 조항  을 적용하여 일정 조정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일정에 차질이 있는 승객께서는 delta.com ‘나의 여행’ 메뉴에서 다음과 같은 사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2020년 4월 30일 이후 항공편 재예약

·         환불 가능 여부

·         델타항공 대체 항공편 문의 방법 

델타항공 예약센터(800-221-1212)로 전화하거나 웹사이트 delta.com/us/en/need-help/support-flight를 통한 문의도 가능합니다.

델타항공의 글로벌 영업 지원팀과 예약 전문팀은 제휴 여행사와 협력하여 운항 서비스 일시 중단으로 영향을 받는 고객님께 지속적인 지원을 제공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운항 일정이 게시되면 여행사는 일정 변경으로 영향을 받는 PNR에 관한 대기 메시지 알림을 받게 됩니다. 델타항공의 일반 일정 변경 절차에 따른 항공권 환불도 가능합니다. 여기를 클릭하면 델타항공 일정 변경 절차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즉각적인 지원이 필요하거나 추가 문의가 필요한 여행사는 델타항공 글로벌 영업 지원팀에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델타항공은 정부 당국 및 보건, 규제 당국과 협력하여 상황을 긴밀하게 모니터링하고 있으며 추후 상황에 따라 추가 일정 조정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현재 델타항공은 베이징-디트로이트/시애틀, 상하이-애틀랜타/디트로이트/로스앤젤레스/시애틀 간 매일 운항을 포함하여 중국-미국 간 항공편을 주 42회 운항하고 있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 관련 델타 제휴사의 면책 관련 정보는 아래에서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         아에로멕시코 

·         에어프랑스   (영어는 아래로 스크롤)

·         KLM 

·         버진 아틀란틱 

·         대한항공  

 
델타 프로페셔널 방문 시 다음 브라우저의 사용을 권장합니다. 오래되거나 호환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면 사용자가 의도치 않은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