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타항공, 자체 설계한 안전 가림막 공항 로비와 탑승구에 설치   

델타항공 자회사 델타 플라이트 프로덕트(Delta Flight Products)는 공항 내 직원과 고객의 안전을 위해 공항 체크인 로비, 탑승구 및 델타 스카이 클럽 카운터를 위한 맞춤형 플렉시글라스 안전 가림막을 설계 제작하였습니다.

델타 플라이트 프로덕트는 신속하게 맞춤형 디자인을 고안하여 공항 고객 서비스 팀과 협업해 애틀랜타 공항에 시범 설치하였으며 매일 최대 150개의 안전 가림막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델타항공 공항 고객 서비스 및 화물 부문 에릭 필립스(Eric Philips) 수석 부사장은 “글로벌 팬데믹 상황을 이겨 내기 위한 노력과 함께, 이번 안전 가림막 제작과 설치는 직원과 고객을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한 델타항공의 신속하고도 차별화된 대응 능력을 다시 한 번 보여주고 있습니다”며 “델타항공은 고객의 체크인과 델타 스카이 클럽 방문, 항공기 탑승 시의 안전을 더욱 강화해줄 안전 가림막을 신속히 제작해준 델타 플라이트 프로덕트 팀에 감사를 표합니다” 라고 전했습니다.

델타항공의 미국 주요 허브 공항 내 모든 체크인 로비와 탑승구에는 6월 1일까지 가림막 설치가 완료될 것이며, 곧 모든 미국 전역 공항에도 설치될 예정입니다. 델타 스카이 클럽에는 올해 여름까지 설치 완료 예정이며, 전 세계 공항에도몇 주안에 설치할 계획입니다.

델타항공은 코로나19 위기 상황 이후에도 장기적으로 새로운 청결 기준을 엄격히 준수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한편, 델타 플라이트 프로덕트는 팬데믹 상황에  의료진을 위한 안면보호대(Face Shield)를 제작하기 위해자사 산업 생산 시설을 신속하게 활용하였으며,델타 테크옵스(Delta TechOps)와 협업하여 미 공군의 군용 수송 포드(POD)를 생산하였습니다.

델타항공의 새로운 청결 기준

델타항공은 고객의 안전한 여행을 위하여 지속적으로 기존 지침과 추가 조치를 검토하고 있습니다. 여정 전반에 걸친 고객과 직원의 마스크 착용 의무화는 지역 사회를 위해 필수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동시에 건강하고 안전한 운항을 위한 노력의 일환입니다. 해당 조치의 연장선상으로 델타항공이 시행 중인 새로운 청결 기준 및 지침은 다음과 같습니다.

  • 항공기 내 99.9% 미세 바이러스를 걸러내는 HEPA 필터를 장착한 최신식 공기 순환 시스템 설치. 비행 전 모든 항공기 및 접촉면의 정전기 분사식 방역 확대.
  • 고객과 직원이 더 안전한 여행을 할 수 있는 공간 확보를 위해 중간 좌석 비우기. 각 항공기 탑승객 수 감축.  메달리온 자동 승급 일시 중단.
  • 착석 과정 중 고객 간 접촉을 줄이고 여유로운 공간 확보를 위해 항공기 뒤편 좌석부터 탑승.
  • 고객과의 접촉을 줄이기 위해 모든 비행에서 기내식과 음료 서비스를 간소화하고 개인 식음료 지참 권장.
  • 코로나19 및 다른 바이러스의 전파를 최소화하기 위해 손 세정제, 여행 편의용품 및 다른 보호장비 등을 고객에게 직접 전달.
  • 보건 전문가, 협력사 및 헬스케어 산업 선구자들과 긴밀한 협력관계 유지.

기내 상황 변경에 대한 종합적인 정보는 델타항공 홈페이지(www.delta.com)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델타 프로페셔널 방문 시 다음 브라우저의 사용을 권장합니다. 오래되거나 호환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면 사용자가 의도치 않은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