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타항공의 서울-시애틀 직항 노선으로 편리하게 여행하세요   

델타항공은 서울 인천 국제공항(ICN)과 자사 허브 중 한 곳인 시애틀 타코마 국제공항을 오가는 노선을 매일 운항합니다. 이 노선은 델타에서 운항하는 세 개의 서울발 미국행 직항 노선 중 하나입니다.

아시아 전역의 여러 도시에서 시애틀로 향하는 고객은 인천 국제공항(ICN)의 최첨단 제2여객터미널에서 세계 최고의 공항 경험과 더욱 단축된 최소 환승 시간, 원활한 환승 절차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델타항공의 보잉 767-300ER 항공기는 쾌적한 기내 환경을 자랑합니다. 고객 여러분은 다양한 서비스와 편의 용품으로 지루할 틈이 없이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혜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         완벽한 타이밍

델타항공의 인천 국제공항(ICN)발 항공편은 오후 7시 20분에 출발하므로 서울에서 하루 종일 여유롭게 업무를 볼 수 있습니다.

오후 1시 40분에 시애틀에 도착하므로 로스앤젤레스, 샌프란시스코 및 라스베이거스를 비롯해 델타항공 노선의 여러 도착지로 간편하게 환승할 수 있습니다.

·         장거리 럭셔리 여행

델타 원 비즈니스클래스 고객에게는 완전 침대형(flat-bed) 좌석이 제공되며, 전 좌석이 통로와 연결되어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또한 웨스틴 헤븐리(Westin Heavenly)® 기내 침구가 제공되므로 숙면을 보장하고, 키엘(Kiehl’s Since 1851) 여행 필수품으로 채운 투미(TUMI) 편의 용품 키트가 마련되어 있어 상쾌한 기분으로 도착하는 데 필요한 모든 용품을 제공합니다. 델타항공의 편의 용품 키트는 전 세계 투미(TUMI) 매장에서 무료로 모노그램을 새겨드릴 수 있습니다.

·         적어진 중간 좌석 수

델타항공은 서울과 시애틀을 오가는 항공편을 운항하는 항공사 중 중간 좌석 수가 단연 가장 적습니다.

델타 컴포트 플러스®와 메인 캐빈 좌석은 2 x 3 x 2 방식으로 구성되어 있어 대다수의 고객이 창가 또는 통로 좌석으로 배치됩니다. 

더욱 넓은 공간과 다양한 추가 혜택을 원하는 고객이라면 델타 컴포트 플러스를 추천합니다. 발밑 공간이 4인치 더 넓고, 의자 기울임각이 더 크며 전용 오버헤드 수납공간까지 제공됩니다. 또한 스카이프라이어리티(SkyPrority) 탑승 서비스를 이용해 가장 먼저 항공기에 탑승할 수도 있습니다.

·         고급 기내식

시애틀행(및 한국에서 출발하는 모든 델타항공 항공편) 노선을 이용하는 고객은 좌석 클래스와 관계없이 모두 맛있는 한국요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한국발 항공편에는 유명 스타인 권우중 셰프가 구상한 창작 요리로 이루어진 제철 메뉴가 제공되며, 미국발 항공편의 경우 델타항공의 사내 요리 팀에서 지역별 특징을 살린 메뉴를 제공합니다. 기내식에는 와인을 포함한 무료 음료, 한국산 맥주 및 현지 음료와 스타벅스 커피 등이 함께 제공됩니다. 델타 원 비즈니스클래스 고객에게는 마스터 소믈리에 안드레아 로빈슨(Andrea Robinson)이 엄선한 추천 와인을 제공합니다.

·         모든 고객을 위한 엔터테인먼트

델타항공은 델타 스튜디오®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이 탑재된 개인용 좌석 등받이 스크린을 장착한 항공기를 업계 최대 규모로 보유하고 있습니다. 모든 고객을 위해 3,000시간에 상당하는 영화, TV 프로그램, 음악 및 게임 등의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델타항공만의 기내 무선 인터넷 지원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하여 한국 영화는 물론 할리우드 영화(자막 포함) 등의 콘텐츠를 노트북, 휴대폰 또는 태블릿으로 직접 스트리밍할 수도 있습니다. 고객들은 단지 비행 전에 고고 엔터테인먼트(Gogo Entertainment) 앱을 무료로 다운로드하시기만 하면 됩니다.

·         인터넷 연결

델타항공은 iMessage, Facebook Messenger 및 WhatsApp 등을 통해 전 네트워크상에서 무료 모바일 메시지 서비스를 제공하므로 고객은 비행하는 내내 통신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메시지 발송은 고고(Gogo)를 지원하는 델타항공 항공편(캐빈이 두 개 이상인 모든 항공기 포함)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델타항공의 무선 인터넷 포털 페이지(airborne.gogoinflight.com)를 통해 접속할 수 있습니다.

또한 델타항공은 무선 인터넷 연결 항공기를 업계 최대 규모로 보유하고 있습니다. 국제선 항공편에는 2Ku 위성 기술이 설치되어 있어 고객이 미국까지 이동하는 동안 빠른 속도로 원활하게 업무를 보거나 웹서핑을 즐길 수 있습니다.

 
델타 프로페셔널 방문 시 다음 브라우저의 사용을 권장합니다. 오래되거나 호환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면 사용자가 의도치 않은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