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틀랜타: 미국과 그 외의 여러 목적지까지 이어주는 새로운 관문   

애틀랜타 국제공항

2018년 7월 22일부터 운항을 시작하는 상하이발 애틀랜타행 신규 델타항공 노선을 소개합니다. 이는 네 번째 미국행 직항 노선으로 미국 외 200곳의 목적지로 편리하게 환승할 수 있습니다.

상하이에서 출발하여 델타항공의 교통 허브인 애틀랜타를 통해 보스턴, 뉴욕, 마이애미, 올랜도, 랄리 더럼, 피츠버그, 워싱턴 D.C. 및 볼티모어 등의 미국 전역의 인기 도시로 단 한 번의 환승으로 편리하게 여행할 수 있습니다.

애틀랜타의 하츠필드 잭슨 국제공항을 경유하는 여행

전 세계에서 가장 붐비는 공항이지만, 애틀랜타에서의 환승은 비교적 간편합니다. 귀사 고객이 델타항공의 가장 큰 허브를 손쉽게 통과할 수 있는 몇몇 단계를 소개합니다.

애틀랜타 도착

델타항공의 상하이 항공편을 포함한 국제선 도착 항공편은 애틀랜타의  메이나드 H. 잭슨 주니어 국제선 터미널 의 탑승동 E 또는 F에 도착합니다.

탑승동 E로 도착하는 경우

·        환승 승객은 탑승동 E의 출입국 심사대를 향하는 표지판을 따라 이동합니다.

·        애틀랜타에 머무를 승객은 탑승동 F를 향하는 표지를 따라가 출입국 심사 절차를 통과하고 수하물을 찾습니다.

탑승동 F로 도착하는 경우

·        애틀랜타가 최종 목적지이든 환승편을 이용할 예정이든 관계없이 모든 고객이 탑승동 F의 출입국 심사대 및 수하물 찾는 곳 표지를 따라 이동합니다.

출입국 관리소

애틀랜타에는 출입국 심사를 통과하는 방법이 두 가지 있습니다.

·        자동 출입국 심사(APC)

o   이용 가능한 적격 고객: B1/B2 또는 D 비자를 소지하고 입국하는 승객, ESTA(비자 면제 제도)를 이용하는 승객, 미국 시민권자, 미국 영주권자 및 캐나다 시민권자.

o   여행객은 APC 셀프서비스 체크인 기기로 이동하여 여권을 스캔한 다음 화면에 프롬프트 메시지로 표시되는 지시를 따르면 됩니다.

o   셀프서비스 체크인 기기는 중국어 서비스도 제공됩니다. 주소지가 같은 경우 여러 명이 함께 수속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        출입국 심사

o   APC 셀프서비스 체크인 기기 이용이 불가한 여행객은 평소와 같이 출입국 심사대를 통과하면 됩니다.

o   애틀랜타를 포함하여 델타항공의 모든 교통 허브에는 중국어가 가능한 통역사가 상주하고 있습니다.

 

이후 환승편 이용

환승 항공편을 이용하는 고객의 경우 수하물을 다시 찾거나 다시 체크인하지 않아도 됩니다. 다만 다음 출발 게이트로 이동하기 전에 보안 심사대를 통과해야 합니다.

델타항공의 국내선 항공편과 일부 남미 및 카리브해행 항공편은 탑승동 A, B, C, D 및 T에서 출발합니다.

몇 분마다 전체 탑승동으로 향하는 스카이 트레인을 운행하므로, 고객이 다음 항공편을 이용하기 위해 국제선 터미널에서 이동하기 편리합니다.

또한 공항 전체에 디지털 스크린이 여러 대 비치되어 있어 다음 출발 항공편의 최신 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으로 길 찾기

플라이 델타 앱을 이용하는 고객의 경우, 애틀랜타 허브의 단계별 길 찾기(Wayfinding) 지도를 이용하여 쉽게 방향을 찾을 수 있습니다.

델타항공의 길 찾기 지도는 친숙한 기술을 사용하여 고객이 공항 내에서 스카이 트레인 타는 곳, 연결 게이트, 가장 가까운 델타 스카이 클럽, 상점, 카페, 레스토랑 등 다양한 시설의 위치를 손쉽게 찾을 수 있도록 안내합니다.

길 찾기 지도는 델타항공의 모든 미국 내 대규모 공항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애틀랜타 지도를 여기에서 확인하세요.

혁신적인 수하물 추적

플라이 델타 앱을 이용하여 고객의 여정 내내 수하물의 위치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모든 체크인 수하물에 RFID 태그가 부착되어 앱과 동기화되므로, 고객은 휴대폰을 확인하여 수하물이 언제 다음 번 항공편에 적재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애틀랜타에 머무를 고객의 경우 수하물을 찾을 컨베이어 벨트가 어느 것인지 알려주는 알림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델타 스카이 클럽

모든 탑승동에서 찾아볼 수 있는 델타항공의 스카이 클럽은 게이트를 벗어나고자 하는 고객에게 완벽한 장소입니다. 국제선 항공편을 이용하는 델타 원 비즈니스클래스 고객에게는 무료 클럽 이용권이 제공되며, 국제선 항공편을 이용하여 당일 환승편으로 갈아타는 승객도 클럽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루 종일 신선한 건강식 메뉴가 다양하게 제공되며 무료 음료 또한 다양한 종류로 제공됩니다. 탑승동 E의 클럽에는 야외 스카이 덱과 아산다 스파(Asanda Spa)가 있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델타 프로페셔널 방문 시 다음 브라우저의 사용을 권장합니다. 오래되거나 호환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면 사용자가 의도치 않은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