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oul - Atlanta A350 Flights Take Service to New Hights   

델타항공은 자사를 대표하는 주력 기종인 에어버스 Airbus A350-900 항공기로 서울 인천공항에서 애틀랜타 하츠필드 잭슨 국제공항을 왕복하는 노선을 2018년 3월 25일부터 운항할 예정입니다.

이 노선에 A350을 도입하면서 애틀랜타발 서울행 항공편의 출발 시간이 밤 00:05로 조정되었습니다. 이로써 오후 시간대에 운항하는 델타항공의 제휴사인 대한항공의 기존 운항을 보완하고, 고객에게 애틀랜타 도착 시간에 맞춘 더 많은 환승 선택권을 제공하여 미국에서 하루 전체를 보낼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이외에도 서울-애틀랜타 노선을 이용하는 고객이 누릴 수 있는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개선된 안락한 기내 경험

A350 항공기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32석의 델타 원 스위트 좌석을 제공하며, 이 항공기는 전 세계에서 유일하게 하늘 위의 완벽한 밀폐형 비즈니스 클래스 좌석을 제공합니다. 48석의 델타 프리미엄 셀렉트 좌석은 여유로운 개인 공간, TUMI 편의 용품 키트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또한 226석의 메인 캐빈 좌석에서는 모든 좌석에서 기내 전원 포트를 제공하며 상단의 선반 수납 공간도 넉넉하게 확보되어 있습니다.

첨단 공항 경험

델타항공의 항공편은 서울 인천 국제공항의 신축 제2터미널, 대한항공 옆에서 출발합니다. 무료 샤워시설, 무선 인터넷이 제공되는 디지털 룸과 광범위한 소매점 시설을 누릴 수 있으며 체크인과 탑승도 한결 간편합니다. 환승 시간이 45분밖에 걸리지 않아 쿠알라룸푸르 및 자카르타를 비롯한 아시아 전역의 여러 목적지 행/발 연결편과의 원활한 이동을 보장합니다.

현지 음식 맛보기

델타항공은 올해 여름부터 권우중 셰프와 제휴를 맺고 한국에서 항공편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지역 특색의 식사 메뉴를 제공합니다. 고객 여러분은 앞으로 전통 비빔밥은 물론 권우중 셰프만의 레시피로 해석한 여러 가지 한식 요리를 맛볼 수 있게 됩니다. 또한 와인, 증류주, 스타벅스 커피 및 한국산 맥주 등 다양한 무료 음료 메뉴도 제공됩니다.

더 즐거워진 비행

업계 최고 수준으로 이름난 델타 스튜디오의 기내 엔터테인먼트 컬렉션을 통해 승객 좌석마다 1,000여 시간의 영화, 음악과 TV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한국 영화와 자막이 있는 외화 콘텐츠를 제공하는 고해상도의 좌석 뒤 스크린을 이용하거나 노트북, 태블릿 또는 스마트폰에서 무료 와이파이를 이용하여 직접 스트리밍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인터넷 연결

A350 항공기에는 고속 2Ku 인터넷 연결이 제공되며 iMessage, WhatsApp과 Facebook Messenger를 통해 기내에서도 무료 모바일 메시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델타항공의 서울-애틀랜타 노선 항공편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항공편명

출발

도착

운항 횟수

DL26

18:40

19:30(다음날)

매일

DL27

00:05

04:00

매일

*이 일정은 3월 24일 애틀랜타발 항공편부터 적용됨

 

델타항공의 주력 국제노선 항공기인 A350 기종에는 델타 원 스위트, 델타 프리미엄 셀렉트 및 메인 캐빈 좌석이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어 편안하고 즐거운 비행과 더불어 넓은 상단 선반 수납공간을 제공합니다.  

자세한 정보를 알아보려면 현지 델타항공 영업부 직원에게 문의하거나 델타 프로페셔널 웹사이트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delta.com을 방문하면 A350 항공기에서 누릴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먼저 기내 경험을 간략하게 소개해 드립니다.

델타 원 스위트

수상 경력에 빛나는 델타 원 비즈니스클래스 스위트 좌석(최대 32석)은 한층 강화된 사생활 보호와 편안함을 위한 키 높이의 도어가 장착되어 있어 고객만의 전용 공간을 제공합니다. 각 스위트 좌석은 모두 통로와 바로 연결된 완전 침대형 수평 좌석으로, 개인 물품 보관함과 대형 기내 엔터테인먼트 스크린, 메모리폼으로 강화한 컴포트 쿠션도 함께 제공됩니다.

델타 프리미엄 셀렉트

고객의 쾌적한 비행을 염두에 두고 디자인된 델타 프리미엄 셀렉트 좌석은 좌석 간격을 최대 38인치, 좌석 너비 최대 18.5인치와 좌석 기울임 7인치로 설계하였으며 발 받침대와 머리 받침대도 조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베개, 담요와 여행용 키트를 업그레이드하여 각종 여행 필수품이 모두 제공되므로 마음 놓고 편안하게 비행하며 내리실 때에는 충분히 휴식을 취했다는 기분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메인 캐빈

좌석 등받이에는 고화질 스크린이 장착되어 있어 무료로 기내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으며, 모든 열의 좌석에 전원 포트, 대용량 기내 수납함이 제공됩니다. 또한, A350 기종은 창문 크기가 크고 기내 기압, 온도와 습도를 최적의 수준으로 조정하므로 장거리 비행 후에도 고객이 상쾌한 기분을 느낄 수 있게 해줍니다.

이 항공기에는 고속 2Ku 인터넷 연결이 제공되며 iMessage, WhatsApp과 Facebook Messenger를 통해 기내에서도 무료 모바일 메시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델타 프로페셔널 방문 시 다음 브라우저의 사용을 권장합니다. 오래되거나 호환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면 사용자가 의도치 않은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