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타항공, 2019년 3월부터 4개 좌석을 모두 갖춘 첫 항공기 선보여   

일부 태평양횡단 노선을 예약하시는 고객님께서는 새롭게 단장한 777 항공기 탑승 시 처음으로 4가지 브랜드 좌석 상품(델타 원 스위트, 델타 프리미엄 셀렉트, 델타 컴포트 플러스, 메인 캐빈) 중에서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이는 최근 델타항공에서 업무나 여가 목적, 또는 두 가지 목적 모두로 여행하는 고객을 위해 각 고객에게 적합한 최상의 경험을 제공하고자 노력한 결과입니다. 하나의 항공기에서 4가지 좌석을 모두 제공함으로써 고객에게 그 어느 때보다 폭넓은 선택권을 제공하고 고객 입장에서는 맞춤형 계획을 세울 수 있게 됩니다.

새롭게 단장한 777 항공기로 운항되는 다음의 태평양횡단 노선이 현재 판매 중이며 3월과 4월에 운항을 시작합니다.

노선

운항 개시

도쿄 하네다(HND)발 미니애폴리스/세인트폴(MSP)행

3월 2일

도쿄 나리타(NRT)발 애틀랜타(ATL)행

3월 2일

서울 인천(ICN)발 미니애폴리스/세인트폴(MSP)행

4월 2일

시드니(SYD)발 로스앤젤레스(LAX)행

4월 6일

4가지 좌석 상품과 더불어 좌석 뒤 엔터테인먼트 스크린, 풀 스펙트럼 LED 무드등, 무료 문자 서비스 기능이 포함된 고고 Ku Wi-Fi가 갖춰진 최첨단 기내 서비스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이뿐 아니라 새롭게 단장한 델타항공의 777 항공기에는 델타항공 국제선 항공기 중 가장 넓은 18.5인치 너비의 메인 캐빈 좌석이 제공됩니다.

새롭게 단장한 777 항공기의 델타 컴포트 플러스 변경 사항

당분간 상기 지역의 새롭게 단장한 777 항공기의 델타 컴포트 플러스는 GDS(Amadeus 및 Travelport), delta.com, 글로벌 영업지원팀, 델타항공 예약센터를 통한 구매 후 부가 좌석 상품으로 이용 가능하며 요금 상품으로 제공되지 않습니다. 델타항공은 추후 델타 컴포트 플러스를 상기 노선에 대한 요금 상품으로 다시 추가할 계획입니다.

델타 컴포트 플러스가 요금 상품으로 제공되지 않더라도 고객께서는 다음과 같은 채널을 통해 구매 후 부가 좌석 상품으로서 델타 컴포트 플러스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         Amadeus 또는 Travelport GDS를 사용하는 여행사: 해당 노선에 대한 새로 단장한 777 항공기의 델타 컴포트 플러스는 여행사를 통한 구매 후 부가 좌석 상품으로 판매됩니다. 또한, 구매 후 부가 좌석 상품은 델타항공의 직접 예약 채널(delta.com, 글로벌 영업지원팀 또는 델타항공 예약센터)을 통해 구매할 수 있습니다.

·         Amadeus 또는 Travelport 외의 다른 GDS를 사용하는 여행사: 해당 노선에 대한 777 항공기의 델타 컴포트 플러스는 델타항공의 직접 예약 채널(delta.com, 글로벌 영업지원팀 또는 델타항공 예약센터)을 통해서만 구매 후 부가 좌석 상품으로 판매됩니다.

·         OBT를 통해 예약하는 모든 기업 여행객: 델타 컴포트 플러스는 delta.com, 델타항공 예약센터를 통해 구매하거나 여행사에 전화하여 구매에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GDS에서 구매 후 부가 상품으로서 델타 컴포트 플러스 좌석 상품을 구매하지 못하는 Amadeus 사용자의 경우, 해당 노선의 델타 컴포트 플러스를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과, 기업 여행 정책 상 델타 컴포트 플러스를 구매할 권한이 있는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델타항공에서 몇 가지 옵션을 준비했습니다.

·         GDS를 통해 고객의 메인 캐빈을 예약합니다. 그런 다음, 고객에게 delta.com에 접속하거나 혹은 델타항공 예약센터에 연락하여 델타 컴포트 플러스를 부가 상품으로 구매하도록 안내합니다.

·         GDS를 통해 고객의 메인 캐빈을 예약합니다. 그런 다음, 델타항공 예약센터나 글로벌 영업지원팀에 고객 대신 연락하여 구매 후 옵션으로 델타 컴포트 플러스를 구매합니다.

·         델타 프리미엄 셀렉트(델타항공 국제선 프리미엄 이코노미) 좌석 상품을 여행 옵션으로 제공합니다.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거나 도움이 필요하시면 글로벌 영업지원팀 또는 델타항공 영업부 직원에게 문의하십시오. 

 
델타 프로페셔널 방문 시 다음 브라우저의 사용을 권장합니다. 오래되거나 호환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면 사용자가 의도치 않은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