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여름 시즌을 위한 6가지 여행 팁   

여름 시즌을 위한 여행 팁

여행을 떠나기에 여름보다 좋은 때는 없습니다. 연중 가장 바쁜 여행 시즌을 위해 짐을 꾸리기 전에, 좀 더 순조로운 여행을 위한 몇 가지 팁을 참조하세요.

 

  1. 정시에 도착하세요. 국내선은 최소 출발 2시간 전, 국제선은 최소 출발 3시간 전에 공항에 도착하도록 계획을 세우세요. 또한 LGA 및 LAX 등 공사로 인해 영향을 받는 공항에 유의하세요. 또한 Lyft 차량 서비스를 이용하면 공항에서 주차하는 데 소요되는 시간을 절약하고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도 있습니다.

  2. 플라이 델타 앱을 이용해 보세요. 집을 나서기 전에 플라이 델타 앱을 다운로드하는 걸 잊지 마세요. 자동 체크인부터 실시간 업데이트되는 수하물 추적까지, 플라이 델타 앱은 완벽한 여행의 동반자입니다. 길 찾기 기능을 사용해 비행 전에 화장실에 들른다거나, 이동 중에 편리하게 여행 계획을 변경(좌석을 변경하거나 마일리지를 사용하여 업그레이드하거나, 계획이 어긋나는 경우에 항공편을 재예약하는 등)할 수 있습니다.

  3. 휴대 수하물의 한도를 알아두세요. 델타항공의 고객은 휴대 수하물 한 개와 개인 물품 한 개를 수수료 없이 기내에 반입할 수 있습니다. 다만 머리 위 선반이나 앞 좌석 아래에 들어가는 크기여야 합니다. 교통안전국(TSA) 수하물 검사대에서 액체와 식품을 꺼내는 것을 잊지 마세요. 교통안전국 직원이 휴대 가방에서 특정 물품을 꺼내 휴지통에 버릴 것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델타항공의 스카이마일스 회원을 위한 20분 내 수하물 보장과 앱의 수하물 추적을 통해 개인 수하물을 확인하고 혼잡을 피할 수 있음을 기억하세요.

  4. 공항에서 줄을 서는 시간을 절약하고 쉽게 통과하세요. 미국 28개 공항에서 이용할 수 있는 CLEAR를 통해 손가락 터치 한 번 또는 눈 깜빡임만으로 (특히 스카이마일스 회원에게는 전용 가격 에 제공됩니다) 보안 검색대를 빠르게 통과할 수 있습니다.

    국제선으로 여행하시나요? 미국 입국 시 빠르게 통과할 수 있는 프로그램인 Global Entry에 가입하세요. 5년간 유효하며 TSA Precheck가 포함됩니다. 또한 미국 시민과 캐나다인 방문객들이 미국 입국 시 앱을 통해 빠르게 통관할 수 있게 해주는 미국 국경세관보호국(CBP)의 무료  모바일 출입국 관리 앱을 다운로드해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5. 항상 날씨를 체크하세요. 여행 계획에 도움이 되는 최신 일기예보를 확인하는 것을 잊지마세요. 갑작스러운 여름 태풍이 오는 경우, 언제든 delta.com 또는 플라이 델타 앱에서 항공편 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안심하세요, 델타항공의 조종사들은 어떤 기상 상태에서도 안전하고 순조로운 운항을 할 수 있도록 업계 최고의 장비들을 충분히 갖추고 있습니다.

  6. 비행 중에 연락을 유지하고 엔터테인먼트를 즐겨보세요. 아이메시지, 왓츠앱, 페이스북 메신저, 카카오톡에서 이용 가능한 무료 모바일 메시지를 이용해 지상에 있는 친구나 가족과 미리 계획을 세워보세요. 인터넷으로 여행에 대해 검색해봐야 할 것이 남아있습니까? 거의 모든 델타항공 미국 국내선 항공편 및 국제선 항공편에서 기내 무선 인터넷 이용권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긴장을 풀고 쉬고 싶으시다면, 델타 스튜디오에서 최신 영화, TV 쇼, 가장 인기있는 팟캐스트 등을 이용해 보세요. 델타항공은 전 세계에서 좌석 뒤 스크린으로 제공되는 엔터테인먼트를 가장 많이 갖춘 항공기를 보유하고 있으며 모든 클래스의 고객이 무료로 좌석 뒤 스크린을 통해 또는 개인 장치로 스트리밍하여 즐길 수 있습니다.

 
델타 프로페셔널 방문 시 다음 브라우저의 사용을 권장합니다. 오래되거나 호환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면 사용자가 의도치 않은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