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휴기간 거리두기: 델타항공 2021년 1월까지 중간 좌석 선택 차단 연장   

델타항공은 연말연휴기간 여행객에게 안전한 여행 경험을 제공합니다.

델타항공은 탑승객의 안전을 위한 기내 거리두기를 계속해서 장려하며, 중간 좌석 선택 차단 및 탑승객 수 제한 조치를 2021년 1월 6일까지 연장할 예정입니다.

델타항공 고객경험부문 최고책임자 빌 렌치(Bill Lentsch)는 “델타항공의 파트너 에모리 헬스케어(Emory Healthcare)를을 비롯한 보건 전문가들은 기내 거리두기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델타항공은 고객과 직원의 안전을 보장하고 항공운항의 안전성에 대한 신뢰를 회복하는 것이 좌석 수를 모두 채우는 것보다 중요하다고 여기고 있습니다. 연휴 기간 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심층적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라고 전했습니다.

고객이 여행을 계획할 때 유연성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고 있습니다. 델타항공은 9월 30일까지 구매하신 항공권에 대한 변경 수수료를 면제해 드립니다.

거리두기를 위한 중간좌석 선택 차단

2021년 1월 6일까지 플라이 델타 앱 또는 온라인상 좌석 선택 시, 델타 프리미엄 셀렉트, 델타 컴포트 플러스 객실 및 메인 캐빈 내 중간 좌석 선택이 다음과 같이 차단됩니다.

  • 1-2인 승객: 안전을 위해 중간좌석 선택이 불가합니다.
  • 3인 이상 단체 승객: 가족 및 여행 일행과 같이 좌석을 선택할 수 있도록 중간좌석 선택이 가능합니다.

이러한 조치는 거리두기를 장려하는 동시에 고객에게 폭넓은 좌석 선택 옵션을 제공합니다.

또한 계속해서 항공기 탑승률을 100% 채우지 않기 위해 다음과 같은 조치 사항을 최소 10월 31일까지 유지할 예정입니다. 

  • 중간좌석 유/무 포함 모든 기내 탑승객 수 감축
  • 일등석 객실 탑승률을 절반으로 제한하여 고객 간의 공간 확보
  • 중간좌석이 없는 항공기의 경우 복도 한개의 좌석차단

탑승률이 상한선에 근접한 노선의 경우, 대형 항공기 도입 또는 증편 방안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델타 원 비즈니스석 은 와이드바디 비행기로 넓은 공간 및 프라이버시를 고려해 설계되어 10월 1일부터 정상 탑승률로 운영됩니다.

델타항공 홈페이지(ko.delta.com)의 ‘나의 여행’ 페이지 또는 ‘플라이 델타(Fly Delta)’ 앱을 통해 출발 전까지 예약한 좌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델타항공은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보건 전문가 자문 및 고객 피드백을 반영하여 보건, 안전 정책을 지속적으로 검토할 예정입니다.

마스크 착용

마스크 착용이 코로나19 전파 가능성을 낮출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라는 것은 의학 연구로 뒷받침된 사실입니다.  델타항공은 모두의 안전을 위해 고객의 마스크 또는 안면 가리개 착용을 의무화하고 있습니다. 마스크 착용은 기내 및 델타 스카이 클럽을 포함한 공항 내에서 의무이며, 연말 휴가 기간 및 그 이후에도 유효 합니다.

기저질환으로 인해 마스크를 착용할 수 없는 승객은 사전에 “비행 허가 절차”를 반드시 완료해야 합니다.

안심 구매

고객은 여행 일정 변경 가능성에 대해 안심하고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9월 30일까지 항공권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은 변경 수수료 없이 구매 시점부터 1년 동안 항공편 일정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델타항공 홈페이지(ko.delta.com)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델타항공 홈페이지(ko.delta.com)의 ‘코로나바이러스 업데이트 센터’에서 델타항공이 제공하는 넓고 안전하며 최상의 청결 상태를 유지하는 기내 환경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실 수 있습니다.

*1-2배열의 항공기 경우, 일등석 캐빈 탑승률 67%로 제한

 
델타 프로페셔널 방문 시 다음 브라우저의 사용을 권장합니다. 오래되거나 호환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면 사용자가 의도치 않은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