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타항공은 중국과 미국 간 항공편을 일시적으로 감축 운영합니다. 델타 고객에게는 지속적으로 웨이버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델타항공은 전 세계적인 코로나바이러스 관련 보건 문제로 야기된 상당한 고객 수요 감소로 인해 중국과 미국 간 운항하는 주간 항공편을 일시적으로 감축 운영합니다.

델타항공사는 고객이 선택할 수 있는 항공편 옵션을 유지하고자 현재 중국과 미국을 잇는 모든 도시에서 항공편을 지속 운영합니다. 현재 델타항공은 중국과 미국 간 주간 항공편을 42회 운영하며, 베이징과 디트로이트 및 시애틀, 상하이와 애틀랜타, 디트로이트, 로스앤젤레스, 시애틀을 연결하는 일일 운항 서비스를 포함합니다. 델타항공은 이 운항 일정을 주간 약 21회로 감축 운영하여 동일 노선 항공편을 주간 3~4회 제공합니다.

감축 운영 일정은 2월 1일부로 delta.com과 모든 GDS에 반영되며, 2월 6일부터 4월 30일까지 유효합니다. 델타항공은 상황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고 고객 수요에 따라 운항 일정을 추가 조정할 수 있습니다.

델타항공은 여정에 차질이 생긴 고객에게 적극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며 대체 항공편 또한 제공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여행사 직원

델타항공은 여정에 차질이 생긴 고객에게 적극적으로 대체 항공편을 제공합니다. 일정 변경 발생 시, 여행사는 일정 변경에 영향을 받는 여행사 PNR 각각에 관한 메시지를 받습니다. 여행사 PNR이 업데이트되며 대부분의 경우 항공권도 재확인됩니다. 여행사는 대체 항공편 제공을 허용하고 필요한 경우 재발권하거나, 고객 필요에 따라 일반 일정 변경 절차를 사용하여 기존 대체 항공편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또한 델타항공은 미국-중국 간 항공편 여정을 변경하고자 하는 고객에게  여행 웨이버  를 지속 제공합니다. 델타항공은 CDC와 꾸준히 접촉하며 지침을 따르고 있습니다.  

 델타항공의 일정 변경 절차 를 확인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코로나바이러스 관련 델타 제휴사 웨이버 정보는 아래에서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델타 프로페셔널 방문 시 다음 브라우저의 사용을 권장합니다. 오래되거나 호환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면 사용자가 의도치 않은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