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타항공, GDS사 및 ATPCO와 협력하여 자동화된 솔루션 구축   

델타항공은COVID-19 대유행에 따른 우리의 여행 예외 정책 중 예외사항에 해당되는 항공권들을 교환해야 하는 여행사들을 위해 우리의 오랜 파트너인 ATPCO 및 GDS사와 자동화된 산업 표준 솔루션을 찾기 위해 긴밀하게 협력해오고 있습니다.

ATPCO사의 비상 유연성 솔루션은 항공사들이 현재의 요금 규정을 무효화하고 변경 수수료를 면제하기 더 쉽게 만들어 줍니다. 이는 우리의 파트너 여행사들의 교환 절차를 간소화하며, 향후 고객들이 여행을 예약할 준비가 되었을 때 더 나은 유연성을 보장해 드립니다.

산업 표준 자동화 솔루션

이 표준 솔루션으로 델타항공의 COVID-19 여행 예외 정책에 해당되는 항공권들의 변경 수수료가 자동적으로 면제됩니다. 변경수수료가 자동적으로 면제되었다면, 여행사는 항공권에 면제 코드를 기재할 필요가 없게 됩니다.

참고 : ATPCO사의 비상 유연성 솔루션은 현재 다수 변경에 대해서는 자동화가 가능하지 않습니다. 만약 고객이 변경 가능한 항공권들의 후속변경을 원한다면, 해당 항공권은 수동으로 교환 되어야 하고 변경 수수료 면제 코드가 항공권에 기재되어야 합니다.

델타항공이 추가적으로 유연하게 적용중인 캐빈 투 캐빈 및 클래스 투 클래스 예외 사항에 대해서도, 이러한 면제 코드는 수동으로 티켓에 기재되어야 합니다.

만료되지 않은 항공권의 자동 교환

자동화된 솔루션이 2020 년 6 월 7 일부터 이용 가능하게 된 이후부터, 델타항공은GDS에서 자격 있는 만료되지 않은 티켓들의 임의의 교환이 올바르게 작동하는지 수차례 테스트를 실시하였습니다. 만료되지 않은 항공권들의 자동 교환은 현재 모든 GDS에서 이용가능합니다.

만료된 항공권의 자동 교환

델타항공은 당사 시스템에서 적격한 만료된 티켓을 연장하기 위해 필요한 조치를 취했고, 업계 표준 자동화 솔루션을 사용하여 만료된 항공권들이 GDS에서 성공적으로 교환될 수 있도록 허용하였습니다. GDS는 만료된 항공권에 대한 자동 교환 절차를 가능하게 하기 위해 데이터베이스를 확장하고 과거 발권가격을 2년간 유지하기로 했습니다. 저희는 모든 GDS 사들이 2020년도 3분기까지 필요한 프로그래밍을 완료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모든 GDS가 업데이트될 때까지 적격한 만료된 항공권들은GDS에서 수동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GDS 업데이트가 완료되면 여행사는 산업 표준 자동화 솔루션을 사용하여 COVID-19의 영향을 받은 만료되지 않은 항공권과 만료된 항공권을 모두 조회 및 교환이 가능하게 될 것입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글로벌 지원 센터 또는 GDS 헬프 데스크에 문의 바랍니다.

 
델타 프로페셔널 방문 시 다음 브라우저의 사용을 권장합니다. 오래되거나 호환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면 사용자가 의도치 않은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