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이 델타 앱을 다운받아야 할 네 가지 이유: 항공편 안내 메세지를 받으세요   

 

플라이 델타 앱을 다운 받으시면, 항공권 구매처와 상관없이 항공편을 예약, 변경 혹은 취소하는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보딩패스를 발급받으시거나 최신 항공편에 대한 안내문을 수신하실 수 있습니다.  플라이 델타 앱은 모든 고객에게 코로나19(코로나바이러스) 관련 상황을 계속 제공하며, 항공편과 노선 상태를 지속적으로 확인하는데 유용합니다.

 

플라이 델타 앱을 다운받으셔야 하는 네 가지 이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최신 항공편 정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코로나19 상황으로 인해, 항공편이 갑자기 변경될 수 있습니다. 항공편 변경이 평소보다 더 자주 일어날 수 있으므로, 플라이 델타 앱으로 가장 쉽고 빠르게 고객들이 실시간으로 안내를 받으실 수 있도록 해주십시오. 항공권이 어디에서 발행이 되었든, 고객들은 앱의 "My Trips"에서 항공편 정보를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실시간으로 발송되는 안내 메세지가 고객의 핸드폰으로 발송이 되면, 항공편 상황을 놓치지 않고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항공편을 쉽게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델타항공은 고객 여러분의 시간을 소중하게 여깁니다. 플라이 델타 앱을 통해 고객은 어디에서든 항공편 변경을 계획하셔서 고객의 여정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3.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델타 플라이 앱에서 메세지를 전송하실 수 있습니다: iOS 기기에서 델타항공으로 직접 메세지를 발송하실 수 있습니다. "More" 탭에서 "Message Us"를 누르시면  근무 중인 델타항공 직원과 실시간으로 연결 되거나, "Delta Virtual Assistant"를 통해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해 빠르게 답변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4. 델타항공의 최신 뉴스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Feed"탭에서 코로나19 관련 여행 최신 정보와 공항 안내를 포함한 모든 델타항공 소식을 즉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iOS용 플라이 델타 앱을 다운받으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안드로이드용 플라이 델타 앱을 다운받으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델타 프로페셔널 방문 시 다음 브라우저의 사용을 권장합니다. 오래되거나 호환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면 사용자가 의도치 않은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