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타항공, 비즈니스 트래블러 (Business Traveller) 아시아-태평양 주관 최우수 북미 항공사로 선정   

비즈니스 트래블러 (Business Traveller) 아시아-태평양은 이 지역에서 가장 권위 있는 여행상인 비즈니스 트래블러 아시아-태평양 어워드의 수상자를 발표했으며 델타항공을 북미 최우수 항공사로 선정했습니다.

비즈니스 트래블러 (Business Traveller) 아시아-태평양은 올해 4월과 6월 사이에 이 지역에서 가장 여행을 많이 하는 구독자를 대상으로 설문지를 보내 업계 최고의 공항, 호텔, 항공사 및 여행지를 투표하도록 했습니다. 올해로 29회째를 맞는 이 상은 지난 12개월 동안의 여행을 바탕으로 3만 명 이상의 구독자에게 받은 피드백의 결과물입니다.

"팬데믹으로 인해 업계가 직면하고 있는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고객분들이 우리가 항공편에서 시행한 변화를 인식하고 감사해 한다는 것을 알게 되어 고무적입니다. 우리는 고객의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여행 경험에 대한 보장을 계속해 나갈 것입니다."라고 델타항공의 중국과 싱가포르 부사장인 웡홍 (Wong Hong)이 소감을 전했습니다.

델타항공은 주력 기종인 에어버스 350~900 기종과 최신형 A330~900neo 항공기를 태평양 횡단 노선에 배치해 최첨단 좌석과 더불어 더 많은 공간과 더 깨끗하고 안전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델타 프로페셔널 방문 시 다음 브라우저의 사용을 권장합니다. 오래되거나 호환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면 사용자가 의도치 않은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