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타항공의 차세대 기내 경험을 위한 기반을 구축하는 빠르고 안정적인 Wi-Fi   

  • 2022년 말까지 향상된 연결성으로 모든 국내 주요 기종에 장비 할 계획으로 고객에게 곧 고속 연결이 제공됩니다.

  • 올 여름에 출시되는 새로운 델타 포털 플랫폼을 통해 고객은 자신이 선택한 장치에서 고속으로 연결, 구매, 탐색 및 스트리밍 할 수 있습니다.

집에서든 직장에서든 이동 중에 든 개인 장치를 사용하는 방식은 빠르게 진화하고 있습니다. 안정적이고 빠른 연결에 대한 필요성은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졌으며, 이것이 델타항공이 2022년 말까지 동급 최고의 고속 Wi-Fi를 거의 모든 국내 주요 기종에 제공하는 이유입니다.

항공사는 2021년 말까지 Viasat에 의해 구동되는 고속 (Ka-Band) 위성 연결을 300 대 이상의 항공기에 최초로 장착할 예정으로, 공격적인 설치 일정과 규모를 설정하여 기내 경험을 현대화합니다.

Byron Merritt – V.P. 브랜드 체험 담당자는 "기술과 엔터테인먼트는 고객 삶의 핵심 요소"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향상된 Wi-Fi 기능을 탑재하여 고객이 현재와 미래 모두에서 다양한 방식으로 기술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Wi-Fi 시스템은 모든 탑승자에게 안정적이고 스트리밍 가능한 품질 연결을 제공하며, 이는 향후 고객 환경에 대한 델타항공의 비전에 있어 매우 중요한 기능입니다. 6 월부터 Viasat 지원 항공기에 탑승하는 고객은 목적지에 관계없이 기기 당 간단히 일관되게 $ 8를 지불하여 향상된 연결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노트북 또는 모바일 장치에서 DelltaWifi.com 네트워크에 가입하고 새로운 델타 포털 플랫폼을 사용하여 Wi-Fi 액세스를 구입하기 만하면됩니다.이 플랫폼은 올 여름 후반에 Viasat 지원 항공기에 대한 기내 경험의 첫 페이지입니다.

델타 포털 플랫폼을 통해 고객은 자신이 선택한 장치에서 연결, 구매, 탐색 및 스트리밍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델타 포털 플랫폼을 통해 고객은 추가 비용없이 현재 이용 가능한 무료 메시지와 선호하는 Delta.com 서비스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플랫폼은 올해 말에 계획된 새로운 기능을 통해 고객의 요구 사항이 변화함에 따라 진화하도록 구축되었습니다.

추가 항공기에 향상된 연결성과 델타 포털 플랫폼이 탑재됨에 따라 고객은 모든 Viasat 지원 항공기에 걸쳐 일관된 델타 브랜드 통합 경험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델타항공의 첫 번째 Viasat 지원 항공기 인 새로운 에어버스 A321ceo가 5 월 1 일에 정기 운항을 시작합니다. 회사는 이 초기 항공기의 연결 성능을 시험하고 면밀히 모니터할 것이며, 6월에는 역사적으로 고객량이 많은 노선에 새로운 A321ceos, 737-900 및 757-200 항공기가 운용될 예정입니다.항공사는 2021년 말까지 이러한 기종에 새로운 서비스를 도입할 계획입니다.

고속 연결은 시작에 불과합니다. 지난 몇 년 동안 델타항공은 거의 모든 주요 기종에 좌석 등받이 스크린을 추가했으며* 업계 최고의 콘텐츠를 탑재했습니다. 항공사는 델타스튜디오에 새로운 히트작 영화들과 TV 프로그램들을 지속적으로 추가하고 있으며, 매혹적인 팟캐스트, 건강 및 웰빙 콘텐츠, 위성 TV 생중계 및 세심한 스포트라이트 컬렉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좌석 등받이 화면을 통해 좋아하는 TV 프로그램을 시청하거나, 좋아하는 콘텐츠를 스트리밍하거나, 무료 메시지를 통해 지상과 연결되도록 하여, 항공사는 고객 여정 전반에 걸쳐 가능한 것을 바꾸고 미래를 위해 구축하고 있습니다.

올해 출시되는 향상된 Wi-Fi 서비스, 기내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업계 최고 수준의 보상, 재창조 된 스낵과 음료수, 2021 년 더 많은 목적지를 통해 고객은 여행의 즐거움을 되 찾을 때 더욱 기대할 수 있습니다.

* 델타항공의 717 항공기에는 좌석 등받이 기내 엔터테인먼트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델타 프로페셔널 방문 시 다음 브라우저의 사용을 권장합니다. 오래되거나 호환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면 사용자가 의도치 않은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