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타는 고객님이 더 많은 것을 기대한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최고경영자 에드의 메시지:   

1년 간의 폐쇄 끝에 올 여름 많은 고객이 하늘에서의 삶을 되찾는 모습을 보게 되어 매우 기뻤습니다. 델타는 여러분을 다시 모시게 되어 기쁘지만, 예상치 못한 속도로 저희를 찾아 주신 고객님들을 맞이하다 보니 수요를 충족하고 역대 최고의 통화 건수를 처리하는 데 있어서 예기치 못한 문제를 겪고 있습니다. 사랑하는 사람, 친구, 직장 동료와 다시 만나기 위해 휴가나 여행 길에 오를 때 가장 피하고 싶은 상황은 예약 전화를 걸 때 아주 오랫동안 대기를 하거나 항공편 스케줄이 변경되었다는 알림을 받는 것입니다.

델타는 고객님이 더 많은 것을 기대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현재의 어려움은 일시적이라고 장담할 수 있습니다. 델타 팀은 고객님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준비 중에 있으며, 고충을 완화하기 위해 많은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전화 및 공항에서의 대기 시간을 줄이기 위해 직원 확충과 자원을 가속화하고 있습니다 .1년여 만에 집으로 귀향하는 여행객의 유입으로 인해 전화를 받고 공항에서 응대하는 업무를 하는 직원이 여행 정책 및 일정 변경과 관련해 전례 없는 수준의 질문을 받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대기 시간이 상당히 길어졌고, 델타는 신속하게 직원을 확충하고 새로운 기술을 활용하여 적시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예약 및 관리 팀은 대기 시간을 줄이기 위해 수백 명의 델타 동문들을 다시 맞이하고 있으며, 9월까지 교육을 받고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1,300명의 전문가를 고용할 예정입니다. 또한 여행사가 귀하의 질문에 효율적으로 답하고 귀하를 안내할 수 있도록 여행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자동으로 제공하는 새로운 전화 플랫폼도 추가했습니다.

총 5,000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여기에는 3,000명 이상의 공항 고객 서비스 및 기타 운영 구역이 포함되며,  케이터링, 휠체어 직원 채용 및 청결에 대한 지속적인 노력과 같은 주요 서비스 구역이 포함됩니다.

디지털 도구를 확장하여 시간을 절약하고 여행을 더욱 편리하게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Delta.com과 플라이 델타 앱은 항공편을 변경 또는 취소하고 수하물 정보를 검색하며 스카이마일스 계정을 관리할 수 있는 유용한 자원입니다. 이 절차에 대한 확신을 얻기 위해 이  단계별  가이드에 따라 항공편 출발 전에 여행을 취소하거나 변경할 수 있습니다. 2021년에 만료되는 항공권과 새로 구매한 항공권 모두 2022년 12월 31일까지 유효합니다. 전자 크레딧을 사용할 준비가 되면  delta.com/redeem  또는  플라이 델타 앱에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내일부터 베이직 이코노미로  예약한 고객이 2021년 12월 31일까지의 여행에 대해 항공편을 변경 하면 델타가 직원 수를 충원하는 동안 통화 대기 시간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북미에서 출발하는 모든 델타 항공편과 마찬가지로 변경 수수료는 없습니다.

또한  여행 계획 센터 를 통해 입국 요건에 대한 최신 정보를 확인하거나 국가별 세부 정보를 확인하여  델타 디스커버 맵으로 여행을 계획할 수 있습니다.

원래 예약하신 목적지까지 모셔다 드립니다 .항공편 변경으로 인해 불편하실 수 있지만, 저희 팀은 승객들의 신속한 귀환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는 여행 계획에 가장 적합한 시간에 목적지까지 가실 자격이 있습니다. 네트워크 계획 팀은 현재의 회복 상황에서 여행 수요에 대한 추가적인 통찰력을 얻을 수 있도록 일정 변경을 최소화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델타에 대한 고객님의 성원은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졌습니다.   델타항공은 이러한 성원에 대한 보답으로 이월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오늘부터 메달리온 자격을 보유하고 계신 경우, 고객님께서 보유하신 글로벌 및 지역 승급 증서와 함께 2023년 1월 31일까지 계속 이용하실 수 있는 이유입니다. 현재 자격을 획득하거나 유지하기 위해 여행 중인 승객의 경우,  향상된 혜택을 통해  로열티를 인정받고 더 신속하게 적립을 지속할 수 있습니다. 또한 델타는 2022년 12월 31일까지 델타 보너스 여행 자격을 연장하고 있습니다.

당사의 핵심 가치에는 항상 당사의 경험으로부터 배우고, 그러한 통찰력을 이용하여 귀하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식을 지속적으로 개선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당사는 고객이 기대하는 신뢰성과 서비스를 복원하고 능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귀하의 경험을 개선하고 개선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수 있도록 기다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델타 가족 75,000명을 대표하여 여행을 맡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델타는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업데이트를 기다려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에드 배스티언

 
델타 프로페셔널 방문 시 다음 브라우저의 사용을 권장합니다. 오래되거나 호환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면 사용자가 의도치 않은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