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델타 FlyReady를 이용함으로써 국제선 여행 요건을 충족하는 것이 쉬워졌습니다.   

이제 델타 FlyReady를 통해서 더욱 맞춤화된 여행 요건 보기, 완전히 새로운 디자인 및 사용이 간편한 기능들이 델타 고객님께 제공됩니다. 델타 FlyReady는 고객이 도착지의 입국 요건을 충족했는지를 여행 전에 확인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항공사의 디지털 대시보드 솔루션입니다.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것이 물건 찾기 게임처럼 느껴져선 안 됩니다. 델타 FlyReady를 이용하면 고객이 자신의 여행 계획이 잘 준비되었으며 스스로 관리할 수 있는 능력이 있음을 깨닫고 자신감을 가질 수 있게 됩니다.”라고 글로벌 유통 및 디지털 전략 담당 전무인 Rhonda Crawford가 말했습니다.

델타 FlyReady 적용 노선을 이용하는 고객은 delta.com 및 플라이 델타 앱에서 나의 여행을 통해 이용이 가능하며 이 도구를 이용하여 출발 전에 필요할 수 있는 별도 절차가 설명된 정보 자료와 함께 도착지의 입국 요건을 자동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변경된 내용:

  • 보다 신속하고 편리한 여행 경험을 위해 스카이마일스 프로필 및 여권 정보를 이용하여 기재사항을 미리 작성하는 등 더욱 맞춤화된 고객 도착지 요건을 보실 수 있게 하였습니다.**
  • 예약 직후에 출국 및 입국 요건을 동시에 확인할 수 있어서 고객이 본국으로 돌아갈 준비를 하는 데에 더 많은 시간을 확보하실 수 있습니다.
  • 이는 고객이 문서를 저장, 종료하는 것은 물론이고 준비되었을 때 문서 관리를 재개하는 것도 가능하므로 진행 상황을 잃지 않게 도와드리는 기능입니다.
  • 모바일의 경우 더 좋아진 반응성과 향상된 경험으로 완전히 새로워진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통해 고객은 자신의 기기에서 쉽게 델타 FlyReady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델타 팀은 디지털 접근 방식을 끊임없이 혁신하고 개선함으로써 원활한 여행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뒷받침하고 있습니다. 모든 기능과 조정사항은 막히는 지점을 제거하고 항상 개선되면서도 사용하기 쉬운 환경을 만들기 위해 고객의 의견을 신중하게 고려한 후에 구현한 것들입니다.

체크인 전에 델타 FlyReady를 이용하는 고객은 공항에서 전용 혜택을 누리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일부 공항에서는 새로운 전용 수하물 위탁 통로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애틀랜타, 보스턴, 디트로이트, 로스앤젤레스, 미니애폴리스-세인트폴, 뉴욕(JFK), 시애틀, 솔트레이크시티 및 로마에서 출발하는 고객은 출발 전 신속 서비스를 통해 더욱 능률적인 국제선 여행 경험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고객은 여행 시 테스트 결과 및 기타 필수 기재사항의 종이 사본을 소지하셔야 하며, 출발을 앞두고 델타 FlyReady에 액세스하는 방법에 대한 지침을 제공해 드리는 델타항공의 연락을 받을 수 있도록 주의를 기울이셔야 합니다.*** 비행 전 주고받은 이메일과 문자 메시지는 고객이 자신의 여행에 관련된 특정 요건을 찾고자 할 때 귀중한 자료로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출발 5일 전, 델타항공에서 고객 도착지의 입국 제한 사항을 확인하는 이메일을 보내드립니다. 이 이메일에는 고객의 출발일이 가까워짐에 따라 최신 정보를 제공하는 맞춤화된 실시간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2022년에는 더욱 맞춤화되고, 쉽고, 즐거운 여행 경험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델타항공이 어떻게 고객과 고객의 여정 및 환경에 더 좋은 프리미엄 여행 경험을 제공하는지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 델타항공은 출발 전에 고객에게 직접 추가 지침을 제공하고 고객에게 필요한 도구에 대해 안내해드릴 것입니다.

** 나의 여행으로 접속하지 않고 다른 링크를 통해 델타 FlyReady에 접속하시는 고객의 경우, 여행 세부 정보를 입력하셔야 할 수도 있습니다.

*** 델타 FlyReady 이용 고객은 특정 도착지의 요건에 따라 여행 당일에 자신의 여권과, 검사 결과 및 기타 필수 기재 사항 사본을 소지하고 계셔야 합니다. 델타 FlyReady 자격은 다른 국가 정부에서 요구하는 서류를 대신하여 사용할 수 없습니다.

델타 FlyReady는 간단하고, 맞춤화되고, 신속한 방법으로 국제선 여행 요건을 관리할 수 있도록 하며, 각 단계별로 안내하여 공항으로 출발하시기 전에 준비가 잘 되셨는지 확인해드립니다. 당사에서 제공해드리는 도구가 해외여행 시 짐작할 수 있는 문제를 제거하는데 어떻게 도움을 드릴 수 있는지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델타 프로페셔널 방문 시 다음 브라우저의 사용을 권장합니다. 오래되거나 호환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면 사용자가 의도치 않은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