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타 프리미엄 셀렉트로 나만의 여행을 즐기세요   

DPS

 

델타항공은 지역 특색을 반영한 기내식과 고급 수제 편의용품, 더욱 풍부한 전용 서비스를 갖춘 DPS 캐빈 상품을 새롭게 선보이고 있으며, 나아가 공익을 위한 의류 브랜드 Someone Somewhere와의 파트너십을 확대하여 사회 전반에 긍정적인 영향을 끼치고 있습니다.  

브랜드 경험 담당 부사장 Mauricio Parise는 “델타 프리미엄 셀렉트는 럭셔리와 실용성의 교차점에 있으며, 고객들이 델타 원 비즈니스클래스 객실보다 저렴한 가격대에 더 넓은 좌석과 프리미엄 경험을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저희 항공사는 여행의 미래에 걸맞은 프리미엄 상품을 계속해서 출시함과 더불어, 차별화된 혜택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경험을 선사해드리고 있습니다.”

델타항공은 2017년 태평양과 대서양을 횡단하는 일부 노선에 DPS를 도입했으며, 이후 더 많은 노선과 항공기 유형으로 상품 범위를 확대해왔습니다. 최근에는 업계 최고를 자랑하는 델타의 기내 경험을 더욱 강화했으며, 고급 편의시설과 향상된 맞춤형 서비스 및 제어 기능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기내식을 즐겨보세요

9월 20일부터 델타 프리미엄 셀렉트 고객은 현지의 풍미가 담긴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는 고품격 기내식 경험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델타항공은 맛있는 기내식이 비행 경험을 한층 업그레이드시켜준다는 점을 잘 알고 있습니다"라고 기내 서비스 책임자인 Mike Henny는 말합니다. “저희는 델타 프리미엄 셀렉트 메뉴를 설계하면서 식음료에 대한 완전히 새로운 접근 방식을 고안했으며, 그 결과 델타항공의 프리미엄 서비스와 혁신 문화를 보여주는 맛 좋은 신메뉴를 출시하게 되어 무척 기쁩니다.” 

지난해 델타항공은 사람을 최우선으로 하는 가치 기반을 조성하기 위해 기내식 경험을 대폭 개선했으며, 이를 위해 제철 메뉴 및 채식 위주의 식단 개발과 현지 식자재 조달, 그리고 전 세계의 중소기업과 다양한 파트너 및 공급업체들과의 새로운 파트너십을 추진했습니다.

DPS 메뉴 옵션에는 핑거링 감자와 디종 그린 페퍼콘 소스를 곁들인 소갈비찜, 폴렌타와 포모도리니 소스와 브로콜리니를 곁들인 Impossible™ 미트볼, 졸로프 라이스와 푸른 잎채소 졸임을 곁들인 허니 하리사 닭다리살 요리가 포함되며, 디저트로는 망고 패션후르츠 콩포트가 들어간 망고 무스 등이 있습니다.  

메인 코스는 사탕수수 식물 섬유로 만든 버개스 접시에 담겨져 나오며, 리넨 식기와 냅킨, 은수저 및 유리잔과 함께 제공됩니다. 또한 이륙 직후에 스파클링 와인과 물, 특별 간식이 제공되는 ‘bubbles and bites’ 코스와 함께 프리미엄 스낵 바스켓 등의 다양한 전용 서비스를 비행 시간 내내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의 웰빙을 위해 엄선된 프리미엄 어메니티로 휴식을 취해보세요

10월부터 델타항공은 호주의 자연주의 브랜드 Grown Alchemist의 여행 용품과 더욱 즐거운 여행을 위한 기타 프리미엄 필수품으로 구성된 ‘Someone Somewhere’ 핸드메이드 편의 용품 키트를 단계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 델타항공의 새로운 프리미엄 셀렉트 편의 용품 키트는 핸드메이드 의류 브랜드 Someone Somewhere의 장인들이 델타항공을 위해 특별히 제작한 세 가지 디자인으로 제공됩니다. 10월 한 달간 일부 미국발 델타 항공편에서는 유방암 인식의 달을 기념하여 핑크 키트를 특별 제공할 예정입니다. 이는 유방암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고  연구 및 교육을 지원하기 위한 델타항공의오랜 노력의 일환입니다. 

이 키트에는 맑고 깨끗한 아름다움을 선도하는 Grown Alchemist의 천연 스킨케어 제품이 특별히 엄선되었습니다. 고객들은 키트에 포함된 바닐라 워터멜론 립밤으로 촉촉한 입술을 유지하고, 바닐라와 오렌지 껍질이 함유된 핸드타월로 상쾌함을 더할 수 있습니다. 이 핸드타월은 첫 기내식이 나오기 전에 제공됩니다. 

이외에도 메모리폼 베개, 소음 차단 헤드셋, 재활용 소재로 만든 푹신한 담요 등 다양한 프리미엄 편의용품도 구비되어 있어 더욱 편안하고 쾌적한 기내 경험을 제공해드릴 것입니다. 

사회적 영향력 발휘하기

델타항공은 고객이 여행의 기쁨과 환경 보호의 중요성 가운데 어느 하나도 놓쳐선 안 된다는 믿음을 갖고 있습니다. 따라서, 델타항공은 럭셔리와 지속 가능성이 공존함으로써 모든 면에서 탁월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데 힘쓰고 있습니다. 사탕수수 부산물로 만든 기내식기와 재활용 소재 담요 등의 세심한 친환경 노력과 더불어, 멕시코의 취약계층을 돕는 의류 브랜드 Someone Somewhere과의 협력 확대를 통해, 델타항공은 사회적 영향력을 이끌어내는 목적 중심의 파트너십에 지속적으로 매진하고 있습니다.  델타항공의 프리미엄 셀렉트 키트는 멕시코의 장인들이 보다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손수 제작하며, 각각의 키트에는 그것을 만든 장인들의 이야기가 담겨 있습니다. 

한층 넓어진 기내 공간

델타 프리미엄 셀렉트를 이용하시면 뒤로 더 많이 기울어지며 조절 가능한 발 받침대와 다리 받침대를 갖춘 널찍한 좌석에서 몸을 쭉 펴고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델타 스튜디오에서 긴장을 풀고 수면을 취하거나, 업무를 처리하거나, 최신 기내 엔터테인먼트를 즐기다 보면, 최종 목적지에 도착할 즈음에는 상쾌한 기분으로 활력을 되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가을과 겨울에는 더 많은 여행지로 떠나보세요

올겨울, 델타항공은 프랑크푸르트, 파리, 로마, 취리히 등 인기 도착지로 매주 약 400편의 항공편을 운항할 예정입니다.  

"11월부터 3월 사이에 여행하는 고객들은 인파가 덜 붐비는 환경에서 독특한 계절 행사와 활동을 즐기고, 항공편과 호텔도 더 여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라고 델타 베케이션 의 Kama Winters 사장은 말했습니다. “코펜하겐의 크리스마스 마켓을 둘러보거나, 라인강 계곡을 통과하는 겨울 크루즈에 탑승하거나, 에펠탑 1층에서 스케이트를 타고 싶어하는 고객들을 위해, 델타항공은 전 세계의 아름다운 여행지로 안내하여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해 드립니다.”  

 

 
델타 프로페셔널 방문 시 다음 브라우저의 사용을 권장합니다. 오래되거나 호환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면 사용자가 의도치 않은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