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항 성과: 델타항공, Cirium 및 OAG Aviation Worldwide 선정 2022년 북미 최고의 정시 운항 항공사로 선정   

델타항공은 2년 연속으로 글로벌 운영 우수성을 인정받아 Cirium 플래티넘 어워드를 수상했습니다. 이 상은 북미 항공사 가운데 최고의 성과를 낸 델타항공의 2022년 정시 도착률 83.63%에 대한 공로를 인정하는 동시에, 운영 복잡성 및 승객에 대한 항공편 중단의 영향을 제한하는 항공사의 능력을 포함한 기타 요인까지 인정하는 상입니다.

OAG Aviation Worldwide는 Cirium에게 받은 영광스러운 상 외에도 델타항공이 순위에서 1위를 석권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에 더해, 델타항공은 전 세계 상위 20대 항공사 중 유일한 미국 항공사였습니다.

글로벌 영업 담당 S.V.P. 밥 소머스는 “고객이 중요한 출장을 떠나시는 분이든 휴가를 가시는 분이든 상관 없이 저희 팀은 고객의 신뢰를 얻고 최고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라고 전했습니다. “이 여러 개의 상은 델타항공의 모든 임직원에게 영광스러운 상입니다. 여러분이 델타항공에게 기대하는 최고 수준의 서비스와 운영 우수성을 직접적으로 반영한 것입니다.”

CIRIUM

2022년 델타항공의 83.63%라는 정시 운항 실적은 북미 산업 벤치마크를 크게 상회하는 수준입니다. 2022년 Cirium이 추적한 5백만 개 이상의 항공편 중 71.91%가 정시에 도착했습니다. Cirium은 정시 항공편을 예정된 게이트 도착 시간으로부터 15분 이내에 도착하는 항공편으로 정의합니다.

델타항공의 정시 도착률 역시 가장 가까운 북미 경쟁 항공사보다 3.17% 더 높았습니다.

또한, 델타항공의 일부 제휴 항공사는 아에로멕시코 및 웨스트젯을 포함해 각 지역에서 상위 10위 자리를 석권했으며, 델타항공이 최근에 맺은 제휴 항공사 LATAM 항공은 5대 글로벌 항공사 리더이자 라틴 아메리카 최고의 항공사 중 하나로 선정되었습니다.

OAG

델타항공은 정기 항공편 측면에서 세계 20대 항공사 대열의 높은 위치에 올랐으며, OAG "메가 항공사" 항공사 중 6위를 차지했습니다. OAG는 또한 0.01%에 불과한 델타항공의 전체 항공편 취소율에도 주목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업계의 평균 취소율은 0.69%입니다.

델타항공의 약속

델타항공은 항공편 지연을 줄이는 데 역점을 두고 있으며, 이는 운항 성과 약속(OPC)의 핵심입니다. 2015년 시작된 델타항공 OPC는 운영 우수성을 제공하거나 기업 파트너를 보상하겠다는 업계 최초의 약속입니다. 델타항공은 미국 유일 글로벌 항공사로서 이 운항 약속을 꾸준히 지켜나가고 있습니다.*

델타항공의 약속은 본 항공사의 항공편 지연, 취소, 잘못 처리된 수하물에 대한 요금이 기타 미국 글로벌 항공사보다 낮을 경우 델타항공이 이를 보상해드린다는 의미입니다.

델타항공의 지속적인 운항의 우수성 약속을 알아보세요.

* 2020년, 다른 미국 글로벌 항공사들은 코로나19 팬데믹에 대응하여 성과 약속을 일시 중단했습니다.

###

델타항공 CEO 에드 배스티안 및 그의 동료들이 Cirium 상 수상하고 있습니다
 
델타 프로페셔널 방문 시 다음 브라우저의 사용을 권장합니다. 오래되거나 호환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면 사용자가 의도치 않은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