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타의 약속 이행: 스카이마일스 회원을 위한 무료 고속 스트리밍 무선 인터넷   

세계를 연결한다는 사명을 추구하는 델타항공은 항상 고객을 지원하고 기대를 뛰어넘는 혁신적인 방법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세계를 연결하는 것은 고객을 목적지까지 안전하게 모셔드리는데 그치지 않으며, 델타항공은 곧 고객 경험의 핵심 요소로서 고속 스트리밍의 무료 무선 인터넷을 제공하는 최초의 주요 미국 항공사가 될 것입니다. 1

2월 1일부터 델타항공은 대부분의 국내선 주요 노선 항공편에서 델타 스카이마일스 회원에게 무료 무선 인터넷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무료 무선 인터넷과 함께, 델타항공은 CES 2023에서 새로운 스카이마일스 잠금 해제 모바일 플랫폼인 Delta Sync 뿐 아니라 항공 여행을 위한 보다 지속 가능한 미래를 만들기 위해 전념할 델타 서스테이너블 스카이 랩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델타항공은 CES 2020에서 CEO Ed Bastian이 처음으로 여행자들에게 무료 무선 인터넷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발표했으며, 그는 라스베이거스의 영향력 있는 기술 박람회에서 기조 연설을 한 최초의 주요 항공사 CEO가 되었습니다. 또한 델타항공은 당시 최초로 전시회를 개최한 항공사가 되었습니다. 

델타항공은 출장 고객이 그 어느 때보다 기술과 더 연결되어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델타항공은 스카이마일스 회원을 위한 고속 무료 무선 인터넷 서비스에 투자하여 비행 중 원활한 연결을 제공합니다.

고속 무료 무선 인터넷이 제공되는 항공편에서는 다음과 같은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문서 또는 스트리밍 라이브 프레젠테이션에 대한 동료와의 협업
  • 업무를 마감하거나 중요한 회의 준비
  • 가장 중요한 것과의 연결 상태 유지

처음에는 델타항공의 국내선 주요 항공기에서 스카이마일스 회원에게 Viasat의 고속 무료 무선 인터넷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며,

  • 2월 1일까지 500대 이상의 항공기에서 무료 무선 인터넷 서비스를 제공하고, 스카이마일스 회원은 2024년 말까지 국제선 및 지역 항공기에서 무료 무선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2
  • 여행 관리자와 여행자는 delta.com/wifi의 무료 무선 인터넷을 통해 항공기 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Delta Sync: 스카이마일스 회원을 위한 새로운 모바일 플랫폼

또한 델타항공은 CES에서 기내 연결 서비스 향상을 목표로 이번 봄에 새로운 스카이마일스 잠금 해제 모바일 플랫폼인 Delta Sync 전용 허브를 도입할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Delta Sync가 도입되면 T-Mobile, American Express, Paramount+, Resy, Atlas Obscura 및 New York Times Games와 같은 유명 브랜드와 제휴하여 스카이마일스 회원을 위한 액세스, 콘텐츠 및 특별 혜택을 제공할 것입니다.

델타 서스테이너블 스카이 랩 소개: 항공 여행을 위한 보다 지속 가능한 미래 창출

또한 델타항공은 더욱 지속 가능한 항공 여행의 미래를 위한 연구, 설계 및 테스트를 가속화하기 위해 델타 서스테이너블 스카이 랩으로 알려진 최초의 항공사 혁신 랩을 출범합니다. 델타 서스테이너블 스카이 랩은 업계 혁신을 장려하고, 2050년까지 탄소배출 제로라는 델타항공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기술과 활동을 확장할 것입니다. 

스카이 랩은 비행으로 인한 델타항공의 기후 영향을 제거하고 델타항공이 하는 모든 업무에서 지속 가능성을 구현하는 델타항공의 두 가지 지속 가능성 요소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1 2022년 7월~9월, DOT 탑승 횟수가 3천만 회 이상인 미국 항공사(출처: DOT Air Travel Consumer Report, 2022년 11월).

2 델타항공 주요라인 보잉 717 항공기와 델타 커넥션 제휴사가 운항하는 두 종류의 지역 항공기(CRJ-700, CRJ-900, Embraer E170 및 E175)가 포함됩니다.

A321neo의 일등석에서 스마트폰으로 항공사의 고속 무료 무선 인터넷을 사용하는 델타 고객
 
델타 프로페셔널 방문 시 다음 브라우저의 사용을 권장합니다. 오래되거나 호환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면 사용자가 의도치 않은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