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타항공,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비공인 여행사의 접근 권한 제한   

2024년 1월 8일부터 델타항공은 델타항공 항공권에 대한 허위, 오용, 남용된 예약, 기타 델타항공 규정, 정책 및/또는 운송 계약 위반 방지를 위한 지속적인 노력의 일환으로 아마데우스, 트래블포트, 세이버 등 글로벌 항공예약/발권 시스템(GDS)을 통한 non-IATA (IATA 미가입) 및 non-ARC (ARC 미가입) 여행사 및 기타 여행상품 판매업체(‘비공인 여행사’)에 의한 델타항공의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액세스를 차단합니다. 이번 개정은 고객 보호 및 잔여 좌석 남용의 완화를 위해 시행됩니다. 델타항공 상품 및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여행사 또는 기타 여행상품 판매업체가 미국에 소재한 경우 ARC(Airline Reporting Corporation)의 승인을 받아야 하며, 미국 외 국가에 소재한 여행사의 경우 IATA(International Air Transport Association)의 승인이 선행되어야 합니다. 

적법한 항공권을 소지한 고객이 여정 변경이 필요한 경우 원천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한 여행사에 먼저 문의하고 발권을 담당하는 여행사을 통해 변경하거나 델타항공으로 직접 연락하여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델타항공 항공사 유통 정책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본 문서 내용 일체는 ARC 에이전트 리포팅 계약 또는 IATA 여객 판매 여행사 계약(해당하는 경우)에 의거해 델타항공이 여행사와 관련해 보유하는 권리를 제한하지 않으며, 델타항공은 잔여 좌석 예약 및/또는 델타항공 여행 서류 발급과 관련한 여행사 권한을 제한하는 권리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권리를 명시적으로 보유함을 알려드립니다.

 
델타 프로페셔널 방문 시 다음 브라우저의 사용을 권장합니다. 오래되거나 호환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면 사용자가 의도치 않은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