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서류 및 기타 국제 여행 요건   

해외 여행을 계획할 때 여행 서류는 매우 중요합니다. 고객이 출국 및 귀국 항공편에 필요한 서류 일체를 소지하도록 확인 하십시오.

국제선 여행 서류

서류와 입력 요건은 나라마다 다릅니다. 델타항공은 여행 전에 여행사 직원이 각 나라의 여권, 비자, 건강 관련 여행 서류 요건을 확인하도록 권장합니다.

여권

모든 해외 여행에는 여권이 꼭 필요합니다. 국제선 항공편에 탑승하고 국경을 넘어가기 위해서는 여권이 필요합니다. 일반적으로 외국에 입국하는 날로부터 최소 6개월간 유효한 여권이 있어야 합니다.

- 여권 발급, 갱신, 재발급, 기존 여권 연장에 대한 정보는 미 국무부 웹사이트를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비자

대부분의 국가에 입국할 때 여행 비자가 필요합니다. 비자가 필요한 국가에 대한 정보는 미 국무부 웹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승객정보 사전확인(API) 

국경 보안을 강화하기 위해 미국 항공교통보안법에 따라 승객 정보를 승객정보 사전확인(API) 시스템을 통해 전산상으로 전송해야 합니다. 항공편으로 미국을 입/출국하는 승객은 세관국경보호국(CBP)으로 이러한 정보를 전송하여, 미국 CBP에서 항공편이 도착하기 전에 모든 승객 데이터를 검토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미국을 출발 및 도착하는 국제선 항공편은 법에 따라 API 데이터를 제공해야 합니다. API 데이터는 법에 따라 다른 국가의 세관 및 출입국 사무소로도 전송됩니다.

미국 시민권자가 아닌 외국인의 미국 입국/출국 요건
 

비자 면제 프로그램
  • 비자면제프로그램(VWP)에 따라 선편 또는 항공편을 통해 미국으로 여행하는 경우, 여행객은 탑승 전에 전자여행허가제(ESTA)를 통해 인터넷으로 여행 허가를 신청하도록 합니다. 이 제도를 통해 참여 국가의 여행객은 비자를 받지 않아도 미국에 비즈니스 또는 관광 목적으로 최대 90일까지 여행할 수 있는 허가를 신속하게 받을 수 있습니다. 상세정보는 VWP 웹사이트를 참조해 주십시오.
비자 면제 프로그램 여행객에 대한 전자여행허가제(ESTA)
  • 미국으로 여행하거나 미국에서 환승하는 경우, 미국 국토안보부(DHS)는 비자 면제 프로그램(VWP) 해당 국가에서 탑승 전에 전자 여행 허가를 확보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허가는 전자여행허가제 또는 ESTA로 알려져 있습니다.  ESTA 신청 절차를 시작하시려면 비자센트럴을 방문하십시오.

  • 비자 면제국 국민은 VisaCenter.com에서 ESTA를 통해 여행 허가를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참여 국가의 여행객은 비즈니스 또는 관광 목적으로 최대 90일까지 미국을 여행할 수 있는 허가를 신속하게 받을 수 있습니다.

  • ESTA 신청 절차를 시작하시려면 비자센트럴을 방문하십시오.
I-94 양식 정보

I-94 양식은 미국 비자를 소지한 비이민 방문자의 도착/출발 기록을 나타내는 양식입니다. I-94 양식은 다음을 제외한 모든 분들이 작성하셔야 합니다.

  • 미국 시민

  • 귀국하는 영주권자 외국인

  • 이민 비자를 보유한 외국인

  • 미국을 방문 또는 경유하는 캐나다 시민

  • I-94W 양식을 이미 작성한 승객
미국 세관 정보

각 여행자 또는 가족 대표는 미 세관국경보호국(CBP)에 도착하시기 전에 해외 여행 중 구입하신 물품 및 선물에 대한 정보를 제출해야 합니다. 미국 시민권자는 뉴욕(JFK), 시애틀(SEA), 애틀랜타(ATL), 보스턴(BOS), 디트로이트(DTW), 로스앤젤레스(LAX), 미니애폴리스(MSP) 공항에서 무인 자동 입국 심사 기기를 이용하여 전자 세관 신고서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그 외의 경우에는 해당 공항 또는 기타 모든 공항에서 종이로 된 세관 신고서를 작성해 주셔야 합니다.

미 CBP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미국 세관 요건에 대한 상세정보를 확인해 보십시오.

여행 중 건강 관리

질병통제예방센터(CDC)는 특정 목적지, 필요한 백신, 특별한 주의가 필요한 여행자를 위한 정보 및 기타 건강 관련 뉴스의 시의 적절한 업데이트를 위해 광범위한 건강 정보를 제공합니다.

미국 시민권자가 아닌 외국인의 미국 입국 및 출국 요건에 대한 추가 정보는 delta.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서반구 여행(WHTI)에 대한 여권 요건

서반구 여행법(WHTI)은 미국, 캐나다, 멕시코, 버뮤다의 모든 시민이 소지자의 신원과 국적을 밝힌 여권 또는 기타 증빙 서류를 소지하고 서반구 내에서 미국으로 입국하거나 출국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엔트리(Global Entry)

글로벌 엔트리는 미 세관국경보호국(CBP)에서 저위험, 사전 심사 완료 여행객의 미국 입국 절차를 간소화하기 위해 개발한 프로그램입니다 미국에 도착한 뒤 회원은 입국 심사와 종이 세관 신고를 거치지 않고, 무인 자동 글로벌 엔트리 기기로 직행합니다.

글로벌 엔트리는 현재 40개 이상의 미국 주요 공항에서 시행 중입니다. 전체 장소 목록은 글로벌 엔트리 웹사이트를 방문해 확인해 주십시오.

신청 시 1인당 미화 100달러의 신청 수수료가 부과되며, 이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승인 시 멤버십은 5년 간 유효합니다. 신청/승인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온라인으로 신청서를 작성하고 신청 수수료(환불 불가)를 지불합니다.

2.       검토 이후 조건 승인을 받은 경우, 미 CBP가 공항 내 가입 센터의 인터뷰 일정을 잡기 위해 연락을 합니다.

3.       미 CBP 담당자가 신청서를 검토하고 신원 증빙 서류와 자격을 확인하는 개인 인터뷰에 참석합니다.

4.       승인이 되면 담당자가 새로 가입한 회원의 사진과 지문 정보를 수집하고 해당 프로그램을 안내해 드립니다.

상세한 정보는 www.globalentry.gov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국제선 여행에 대한 중요 정보는 delta.com을 방문하여 확인하십시오.

기타 유용한 링크

 
델타 프로페셔널 방문 시 다음 브라우저의 사용을 권장합니다. 오래되거나 호환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면 사용자가 의도치 않은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