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틀랜타발 밀라노 및 베네치아행 여름 노선 개시   

델타항공은 애틀랜타발 이탈리아 노선을 확장하여 여름 시즌 서비스의 시작과 동시에 애틀랜타발 노선을 밀라노와 베네치아 두 곳으로 운항할 예정입니다. 이 항공편은 이미 여름 노선으로 운항 중인 뉴욕 JFK 공항발 베네치아행 노선 및 디트로이트-로마 노선과 함께 매일 운항합니다.

다음 주부터는 연중 운영되는 애틀랜타발 로마행 논스톱 서비스에 두 번째 논스톱 항공편을 추가하여 매일 운항합니다. 이로써 델타항공은 올 여름 미국에서 출발하여 이탈리아 국내 3개 공항으로 비행하는 항공편을 하루에 총 7편 운항하게 됩니다.

올 여름 이탈리아행 노선을 이용하는 고객은 델타 원 승객에게 주어지는 기내식 메뉴 사전 선택 서비스를 포함해 델타항공에서 새롭게 시도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누릴 수 있습니다. 메인 캐빈 이용 고객에게는 새로운 메뉴 카드와 식기를 제공하며 이탈리아산 프로세코 스파클링 와인 한 잔을 무료로 증정합니다.

델타항공은 최근 로마 레오나르도 다빈치 공항의 터미널 1에서 터미널 3으로 이전하였으므로 고객 여러분은 델타항공의 이탈리아 허브에서 더욱 빠르고 원활해진 여정을 즐길 수 있습니다. 터미널 3은 델타항공 출발 게이트인 E 게이트와 한결 가깝습니다. 따라서 고객의 이동 시간이 단축되어 더 여유롭게 터미널 내에서 무료 무선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하고 다양한 소매점 및 레스토랑을 둘러볼 수 있습니다.

 
델타 프로페셔널 방문 시 다음 브라우저의 사용을 권장합니다. 오래되거나 호환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면 사용자가 의도치 않은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