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한 여행을 위한 Fly Delta 앱 5.0 업데이트   

Fly Delta 5.0

지난 월요일, 델타항공은 Fly Delta 앱을 새로이 단장하고 간편한 여행을 위한 기능을 추가한 최신 버전을 출시했습니다*.

예약부터 탑승까지 일관된 사용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브랜드 컬러를 도입했습니다.

델타항공은 여행 전반에 걸쳐 일관성, 단순성, 명확성을 유지하려는 수년간에 걸친 노력을 기반으로 최근 앱을 출시했습니다. 구매한 좌석 상품에 따른 새 컬러가 전반적으로 강조되며 이는 delta.com 웹사이트에도 반영됩니다.

앱 내에서 쇼핑 경험을 시작하는 Fly Delta 사용자들은 델타항공의 베이직 이코노미, 메인 캐빈, 델타 컴포트 플러스, 델타 프리미엄 셀렉트/일등석 및 델타 원 비즈니스클래스 등 각 좌석 상품에 해당하는 컬러가 강조되어 있는 것을 보실 것입니다. . 이 시각적인 효과는 예약과 좌석 선택 과정에서 보기 쉽게 정렬되고, 앱상에서 고객의 탑승권에도 표시됩니다. 또한 항공편 탑승이 시작될 때 게이트의 스크린과 표지판에 보이는 컬러에도 반영되어 탑승할 시간을 쉽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Fly Delta 앱의 브랜드 컬러

고객 선호사항의 확장: 올해 후반 출시되는 새로운 앱 기능

고객들은 또한 앱에 몇 가지 새로운 기능이 추가되는 것을 곧 보실 수 있습니다. 이는 여행 경험에 명확성을 더하고 Fly Delta 앱을 완벽한 여행 동반자로 만들기 위한 델타의 지속적인 노력의 일환입니다.

업계 최초: 국제선 자동 체크인

익숙하지 않은 공항으로 가는 길에 엄청나게 늦었다는 사실을 깨닫는 순간, 불현듯 ‘항공편에 체크인을 했던가?’ 생각하게 됩니다. 다행히도 고객님께서는 Fly Delta 앱의 최신 버전을 갖고 있기 때문에 이미 처리되어 있습니다. 도착 즉시 이미 탑승권은 준비되어 있습니다.

올해 후반, 델타항공은 국내선 고객들에게 인기 있는 기능인 자동 체크인 기능을 확장하여 시간을 절약해주는 자동화 기능을 국제선 고객에 제공할 예정입니다.

해당 고객들은 출발 예정 시간 24시간 전에 자동으로 체크인됩니다. 고객은 이메일 또는 푸시 서비스를 통해 알림을 받고 앱을 연 다음, 여권 정보를 입력하거나 확인합니다. 그러면 탑승권이 생성되며, 여행에 필요한 모든 툴이 함께 준비되어 있습니다.

일단 앱에 접속하면, “Today” 모드로 들어가 손쉽게 위탁 수하물을 추가하고, 좌석을 변경하고 업그레이드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일부 지역의 통합 보안 검색 대기 시간

짐 가방을 끌고 공항에 도착했습니다. 이제 어느 보안 검색대를 선택해야 할까요? 고민할 필요 없이 Fly Delta 앱을 보시면 됩니다.

델타항공은 또한 일부 지역에서 통합 보안 검색 대기 시간을 시험하고 있습니다. 시애틀과 뉴욕 라과디아에서 출발하는 고객은 이제 Fly Delta 앱을 통해 손바닥 안에서 대기 시간을 보고 여러 검색대의 시간을 비교하여 스카이 프라이어리티, TSA Pre-Check, CLEAR 및 일반 TSA 대기줄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Fly Delta TSA

초기 테스트 중 하나인 이 기능은 이제 시애틀(SEA)과 뉴욕(LGA) 공항에서 출발하는 고객이 사용할 수 있으며 확장된 추가 기능은 올해 말에 제공됩니다.

인기 있는 기내식 사전 선택 프로그램

드디어 델타 원 비즈니스클래스 좌석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그리곤 꽤 허기가 졌다는 사실을 깨닫습니다. 이제 식사 시간을 간절히 기다리지만, 이미 메뉴를 선택해두었기 때문에 무엇을 먹게 될지 알고 있습니다.

또한 올해 후반부터 델타 원 비즈니스클래스와 국내선 일등석 고객은 델타의 인기 있는 기내식 사전 선택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으며 몇 주 전에 미리 Fly Delta 앱을 통해 메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발전은 프로그램 초기에 이메일을 통해 기내식 사전 선택을 이용했던 고객들의 극찬에서 이어졌습니다. Fly Delta 앱으로의 확장을 통해 고객은 선호하는 메뉴를 보다 일찍, 출발 21일 전부터 선택할 수 있습니다. 고객은 또한 같은 예약으로 함께 여행하는 동반자들을 위해 메뉴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여행 날짜가 다가오면서, 아직 메뉴 선택을 하지 않은 고객은 선택을 안내하는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 이메일에서 바로 Fly Delta 앱의 “Trip Overview” 화면으로 이동해 메뉴 옵션을 둘러보고 선호하는 음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출발 24시간 전까지 선택한 메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2018년 프로그램이 시작된 이래로 2백만명 이상의 델타 고객이 기내식 사전 선택을 함으로써 자신이 선호하는 기내식을 먹지 못하게 될까 걱정할 필요가 없어졌습니다.

“More”에 있는 더 많은 기능

델타항공의 최신 앱 업그레이드에는 Fly Delta 앱 내의 “More”란을 둘러볼 더 많은 이유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여행을 더욱 순조롭게 만들어줄 “More” 탭의 6가지 기능을 소개합니다.

  1. Message Us: 델타항공의 최신 휴대기기 지원 툴이 이제 Fly Delta 앱 내에 직접 연결되었습니다. iOS 또는 안드로이드 기기를 사용하는 고객은 “Message Us”를 탭하면 메시지 앱을 통해 즉각 도움을 줄 델타항공 직원과 라이브로 연결되거나 델타항공 가상 도우미와 연결되어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빠른 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이 앱 내에서, 가족이나 친구들과 메시지를 하는 것과 같은 방법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2. Carbon Offsetting: 탄소 중립성 증가를 지속하기 위한 델타항공의 노력을 기반으로, 고객은 앱을 통해 탄소 계산기에 직접 액세스하여 비행과 관련된 탄소 배출을 상쇄하고 자신이 선택하는 지속가능성 프로젝트에 투자할 수 있습니다.
     
  3. Flight Status: “Flight Status”를 탭하면 항공편을 추적하고, 가족이나 친구가 탑승한 항공편에 대한 알림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4. Track My Bags: “Track my Bags”를 탭하여 본인을 비롯해 예약을 따로 한 여행 동반자의 수하물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5. Delta Sky Club: “Delta Sky Club” 탭에서는 제휴 항공사의 라운지를 포함하여 전 세계 스카이 클럽의 위치와 클럽 내 편의시설 및 서비스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6. Delta’s Fleet: “Delta’s Fleet” 탭에서는 통계 수치를 둘러보고, 모든 델타 및 델타 커넥션 항공기의 좌석 배치도를 볼 수 있습니다.
 
 
* 2019년 10월 기준, Fly Delta 앱의 서비스는 영어로만 제공됩니다.
 
델타 프로페셔널 방문 시 다음 브라우저의 사용을 권장합니다. 오래되거나 호환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면 사용자가 의도치 않은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