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타항공은 코로나 바이러스를 고려, 국제선 여행 변경 수수료를 면제합니다   

당사는 계속되는 코로나 바이러스 (COVID-19) 확산과 정부가 추가적으로 여행을 제한할 가능성에 대한 고객 여러분들의 문의 사항이 있음을 인지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3 월 1일 ~ 31 일 사이에 예약된 델타항공이 운항하는 모든 국제선 항공편에 대해 변경 수수료를 면제합니다.

이번 웨이버를 통해 고객은 수수료를 들이지 않고 여정을 한 번 변경할 수 있으며, 이는 푸에르토 리코, 미국령 버진 아일랜드, 미국내선 이외의 모든 여행에 적용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delta.com을 참조하십시오.

당사는 COVID-19에 대한 우려가 계속됨에 따라 고객의 안전과 복지를 보장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델타항공은 또한 세계 최전선의 전문가들인 질병통제예방센터(CDC)와 세계 보건기구(WHO), 그리고 영향을 받은 지역의 보건 담당자들과 지속적으로 연락을 취하고 있으며, 그로부터의 지침을 따르고 있습니다.

영향을 받은 지역의 비행 일정은 조정되었으며, 직원들은 고객과 협력하여 여행 계획을 조정하는 동시에 모든 안전 실무를 검토하고 있습니다. news.delta.com/coronavirus에서 매일 업데이트되는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관련 기사: 델타항공의 여객기 청소 및 소독 절차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델타 프로페셔널 방문 시 다음 브라우저의 사용을 권장합니다. 오래되거나 호환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면 사용자가 의도치 않은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