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타의 최고 보건 책임자인 Henry Ting 박사는 여행자들이 오미크론 변종에 대한 다음 사항을 인지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경계를 하되 너무 겁을 먹지는 마십시오   

Henry Ting 박사

델타항공의 최고 보건 책임자인 Henry Ting 박사는 COVID-19 오미크론 변종에 대해 연구원들이 더 많은 것을 알아 내려고 연구한 바, 초기 데이터에 의하면 오미크론 변종이 전염성이 더 강할 수 있지만 이는 이전의 바이러스 보다는 위중증이 덜 할 수 있다는 것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가장 안심이 되는 것은 감염으로 인한 사망률이 증가하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또한 새로운 변종에 대한 진단 능력과, 안전 조치, 치료는 확산을 예방하는 데 여전히 효과적입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의사인 Ting 박사는 올해 업계 최초로 최고 보건 책임자로 델타항공에 입사했습니다. Mayo Clinic의 기업 최고 가치 책임자로 일한 Ting 박사는 코로나19 사태 초기부터 델타항공의 COVID-19 책임 고문으로 근무하면서 델타항공의 대응팀을 이끌어 왔습니다.  

Ting 박사의 오미크론 변종에 대한 견해와 감염 예방 방법입니다.

새로운 변종에 대해 더 파악하는 동안 이로부터 감염을 막을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은 무엇입니까?

여전히 백신과 부스터 샷이 우리 자신과 주변 사람들을 보호할 수 있는 최고의 도구입니다. 현재 부스터 샷은 건강 상태나 업무 위험에 관계없이 미국의 모든 성인에게 권장됩니다.

여행에 어떤 영향을 미치나요?

당사는 팬데믹 기간 내내 계속 해왔던 대로 최신 과학에 발맞춰 안전 계층을 지속적으로 학습하고 재평가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몇 주 동안 오미크론에 대하여 더 많은 것을 알게 되기를 기대하지만 현재까지 우리가 파악한 바에 의하면 당사가 델타 케어 스탠다드를 시작한 이후로 항공 여행이 그 어느 때보다 덜 안전하다고 우려해야 할 사항은 아직 없습니다. 

마스크를 착용하면 효과가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미연방교통안전청(TSA)은 오미크론 변종과의 싸움과 공공 교통 시스템에서 COVID-19의 확산을 방지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2022년 3월 18일까지 항공기 기내 및 공항에서의 마스크 착용 요건을 연장하였습니다.

전 세계 팬데믹 기간 동안 그래왔듯이 델타항공은 계속해서 연방 정부의 규정을 철저히 준수할 것입니다.  또한, 델타 항공기의 공기는 2~6분마다 신선한 외부 공기 또는 바이러스를 포함하여 99.99% 이상의 공기 입자를 추출해 내는 산업용 HEPA 필터로 여과된 공기로 완전히 환기됩니다.

과학적으로 뒷받침되는 청결 지침

델타항공은 델타 CareStandard로 여행 경험 전반에 걸쳐 청결에 대한 기준을 지속적으로 높일 것을 약속 드립니다.  공항에서는 직원들이 체크인 로비, 델타 스카이 클럽 및 탑승구 구역 등의 표면을 수시로 그리고 철저히 닦고 청소합니다. 델타항공의 끝에서 끝까지 구석구석 수행하는 소독 절차는 Lysol Pro Solutions의 인증을 받았습니다. 접촉이 빈번한 구역 근처에 손 소독제를 비치했습니다.

 
델타 프로페셔널 방문 시 다음 브라우저의 사용을 권장합니다. 오래되거나 호환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면 사용자가 의도치 않은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