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타항공과 제휴사가 여행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세 가지 방법   

미국에서 백신 접종이 성공적으로 시행되면서, 여행에 대한 소비자의 확신과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델타항공은 전 세계 제휴 항공사와 함께 다시 고객을 맞이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코로나19 범유행 기간에 항공사들은 긴밀히 협력하며 여행 전 과정에서 건강·안전 조치 관련 모범 관행을 공유해왔으며, 새로운 해외여행 요건에 직면한 고객들을 위해 스트레스 없는 여행 경험을 창출할 수 있도록 집중해 왔습니다.  

알랭 벨레마르(Alain Bellemare) 부사장 겸 국제 부문 사장은 “델타항공은 여행의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데 집중하고 있으며, 고객이 여행 시 안전하다고 느끼고 델타항공과 제휴사의 항공편을 이용하기 전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항공업계 리더인 델타항공은 고객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기술, 제품 및 서비스 솔루션을 추진해 왔습니다. 고객이 어떤 항공사를 이용하든 통합되고 연결된 제품을 제공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졌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델타항공 또는 제휴사를 이용할 때 알아야 할 세 가지 주안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스트레스 없는 여행 제공

델타항공, 델타항공 제휴사, 스카이팀은 국제 여행을 계획하고 예약하는 데 필요한 디지털 자료와 정보를 고객에게 제공함으로써 여행의 스트레스를 덜어 드리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입국 및 여행 관련 정부의 제한 조건이 변경됨에 따라, 예약부터 여행에 필요한 선별 검사소를 찾는 과정까지 고객을 지원하고 여행 전에 올바른 서류를 준비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지난달, 델타항공은 여행 제한 상황을 관리하는 데 필요한 자료를 제공하는 원스톱 가이드인 여행 계획 센터를 출범했으며, 고객이 몇 번의 클릭으로 여행을 필터링, 검색 및 예약할 수 있도록 Delta Discover Map에 대화형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제휴 항공사도 유사한 자료를 보유하고 있으며, 향후 몇 개월 동안 새로운 국제선 여행 요건을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되는 새로운 도구를 통해 더욱 간소화된 경험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2. 기내 안전을 최우선으로

코로나19 범유행 기간에 델타항공은 고객과 직원 개인의 안전을 최우선 과제로 다루어왔습니다. 기존처럼 높은 수준의 유지 보수 및 청소 절차를 유지했을 뿐만 아니라, 작년에는 델타 케어스탠다드와 제휴 항공사에 해당하는 추가 조치를 도입했습니다. 항공기의 위생 개선, 손이 많이 닿는 접촉면과 시설의 청소 빈도 증가, 고효율 공기 필터 기내 배치, 마스크 착용 등의 조치를 도입하여 더욱 안심하고 항공기에 탑승하실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3. 지속적으로 고객 경험에 집중

델타항공 항공편에서 제휴 항공사 운항 항공편으로 환승할 때 스트레스 없는 여행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긴밀히 노력하는 동시에, 여행의 즐거움을 되찾아드리기 위해 하늘 위 혁신에 계속해서 집중하고 있습니다. 델타항공과 제휴 항공사는 함께 협력하여 지상, 하늘에서의 여행 경험을 비롯한 현재와 향후 여행의 전 과정을 면밀히 살펴보고 있으며, 서로 다른 항공사 컴퓨터 시스템 등으로 인한 고객 경험의 격차를 좁혀나가고 있습니다. 디지털 체크인으로 더욱 높은 수준의 디지털화와 비대면 여행 경험을 제공하고 정책과 프로세스를 조율함으로써 고객이 하늘길로 돌아오는 경험을 편안하고 안락하게 누리실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델타 프로페셔널 방문 시 다음 브라우저의 사용을 권장합니다. 오래되거나 호환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면 사용자가 의도치 않은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